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교촌레드콤보&웨지감자 세트 후기 ! 맵기정도는?!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포스팅입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오시는 분들은

치킨 폴더가 따로 만들어져 있는것을 

아실텐데요! 그동안 업로드가 뜸하였는데

오늘 처음 먹어본 교촌레드콤보

포스팅 해 보고자 합니다. 

 

처음이라는 말에 의아해 하시겠지만..

저는 허니콤보말고는 안먹어 보았습니다.

맵찔이라서 ....

 

먼저 아담한 박스입니다.

허니콤보와 다르게 박스의 크기와 

구성이 다릅니다!

요건 몰랐네요! 

허니 콤보는 큰박스에

윙/봉으로 구성이 되어있다면

 

레드콤보의 구성은

큼지막한 닭다리4개와

윙/봉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맛을 보기전에 레드콤보의 냄새는

정말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냄새가 ...

큼지막한 닭다리한번 맛 보았네요!

오리지날으로 한번 먹어보고

머스타드 소스에도 찍어보았는데

그냥 먹는게 더 매력있네요!

 

맵기정도는 

미취학 아동은 못먹음.

어른들은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고

아이들은 매워서 못먹겟다며

포기하고 ...웨지감자만 먹었네요 ..

다음엔 허니콤보로 ...

 

닭다리 신나게 뜯다보니

아래에 귀여운 봉과 윙이 있네요!

저는 치맥 보다는 치소를 즐기기에 ..

정말 안성맞춤이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교촌 레드콤보의 맛은 !

 

매콤하면서도 끝은 짭쪼롬하여

자꾸 먹게되는 맛!

하지만, 다음번엔 허니콤보를

먹겠다고 다짐하는 맛!

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러하였습니다!

 

제가 허니콤보 리뷰를 먼저 한

이유가 다 있었나 봅니다! ㅋㅋ 

입맛이 초딩입맛....

cellove.tistory.com/20?category=917037

 

[교촌치킨] 한 메뉴만 먹는자의 교촌허니콤보 리뷰!!

여러분들!! 식사는 하셨습니까?! 오늘 리뷰할 음식은 교촌 허니콤보 입니다. 치킨 마니아로써 교촌 치킨은 진리요 사랑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교촌에서는 "교촌허니콤보" 이것만 먹는다는거..

cellove.tistory.com

그 다음 귀엽게

같이 데리고온 웨지감자! 

아이들이 감튀를 넘 좋아해서 

사먹는거보단 집에서 자주 만들어먹곤

하였는데, 교촌 감튀는 접해보지 못하여

함께 주문해 보았네요!

 

생긴모양도 귀엽네요!ㅋㅋ

함께 온 칠리소스에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감튀는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니 아이들이 먹기 좋았습니다.

금방 헤치우고 더 없냐며 ...ㅎㅎ

다음번엔 만들어 먹는건 안먹을 것 같아 걱정입니다 ㅋㅋ

 

이렇게 가족들과 맛있는 한끼 해결하였네요!

맛있었던 교촌 레드콤보&웨지감자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칼로리 확인하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