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교촌 퐁듀 치즈볼::찹쌀 치~~즈볼!!

반응형

 

 

 

퐁듀 치즈볼을 위해 치킨을 시켰습니다. 치킨이 메인이 아닌 치즈볼이 메인입니다 ㅎㅎ 교촌은 정말 좋아하는 최애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간장치킨은 여기 말고 다른곳은 잘 안먹어지는게 사실이네요! 어찌되었든 오늘은 교촌에 퐁듀 치즈볼이 출시되었다길래 그 맛이 궁금하여 주문해 보았습니다.


교촌 퐁듀 치즈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총 6알의 치즈볼이 들어있었으며

교촌사워크림씨즈닝이 표면에 뭍어 있으며 꽤 큼직한

알맹이 이네요!

 

 

교촌퐁듀 치즈볼을 먹기 위해

허니콤보를 시키는 웃지못할 상황 ㅋㅋㅋ

퐁듀치즈볼은 6알 5,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맛이 궁금해집니다.

 

 

찹쌀 베이스의 쫀득함 속에 부드러운 치즈가 한가득 있네요!

느끼하지 않고 정말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광고사진과 견주어도 크게 다르지 않은 실물이라

더 만족 스러웠네요! 교촌을 먹을때 항상 

함께 주문을 할 것 같은데 이거 어쩌죠?!ㅎㅎ

 

 

그리고 퐁듀 치즈볼 뿐만 아니고 고르곤 치즈볼도 함께

출시되었는데, 다음번 시킬때는 고르곤도 도전 해보아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인인듯 메인이 아닌듯한 교촌 허니콤보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교촌 허니콤보 솔직 후기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 해주시면 이동한답니다!

https://cellove.tistory.com/20?category=917037

[교촌치킨] 한 메뉴만 먹는자의 교촌허니콤보 리뷰!!

여러분들!! 식사는 하셨습니까?! 오늘 리뷰할 음식은 교촌 허니콤보 입니다. 치킨 마니아로써 교촌 치킨은 진리요 사랑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교촌에서는 "교촌허니콤보" 이것만 먹는다는거..

cello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