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bhc 반반치킨 후기, 양념맛이 특이하네요?!

반응형

bhc는 꽤 자주 먹는 치킨이고 반반또한 꽤 자주 먹는 치킨인데

포스팅이 안되어 있다는 사실에 놀랐네요!

예전에 리뷰를 한줄 알고 착각하고 있었드랬죠!


bhc

반반치킨


선물 받은 쿠폰이 있어 쿠폰을 사용하였어요!

1.25L+치킨+치킨무 = 16,000원인데 쿠폰은 좀더 비싸더라구요?! 

콜라는 제가 잘 안먹어서

부지런하게 냉장고로 넣는 바람에

사진은 못찍었네요 ^^:;

큼지막한 치킨들이 반반 나누어져있네요ㅎㅎ

제가 누누히 동네 bhc에 주문할때

조각 반반 정확히 나누어서 주세요...라고 주문을하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한쪽으로 조각이 몰린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아니라

확실히 몰려있네요 ㅋㅋㅋ

주문받고 조리하시는 분이 바뀌진않았던데 ...

넘 바쁘셔서 그러나봐요 ...ㅋㅋ

후라이는 간이 잘 베어있어

소금이나, 다른 소스는 필요없이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바삭한 식감의

튀김옷을 좋아해서 bhc 후라이들 애정하는 중이에요!

 

양념은 고추장맛이  굉장히 강하게 느껴져요 ㅎㅎ

우리동네만 그런가요?!

그래서 살짝 매콤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입맛에는 고추장 맛이 강하게 느껴져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지만 또 묘하게 끌리는 맛이라..

참 .... 밀당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치킨은 역시 뜨거울때 먹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육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던거 같아요

bhc 치킨조각은 다소 크다고 느끼시는분도 계시고

풍미와 식감을 느끼기에 아주 좋은 크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지금 조각 크기가 딱 좋은거 같아요

베어먹는 재미가 있다고나할까?!ㅎㅎ

근데 오늘은 양념이 좀 투머치하게 왔네요

고추장 맛 강하게 ...ㅋㅋㅋ

1인 1닭하는게 아직까지 저는 힘드네요 ..

몇조각 먹고 내일 아이들과 아내에게 양보했습니다...

밤에는 잘 안먹을려고 해서 ... 저혼자 맛만 보았네요!

그래도 일끝나고 와서 먹는 야식은 정말이지 꿀맛이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새로나온 메뉴 bhc 골드킹콤보리뷰도 구경 많이 와주세요 ^^

https://cellove.tistory.com/110?category=917037

 

[BHC 골드킹 콤보] 단짠조합의 골드킹콤보 리뷰!

BHC에서 늘 후라이드/양념만 먹다가 골드킹 콤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BHC 치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rsq..

cello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