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BHC 골드킹 콤보] 단짠조합의 골드킹콤보 리뷰!

반응형

BHC에서 늘 후라이드/양념만 먹다가 골드킹 콤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BHC 치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살리는 한편, 날개 부위로만 구성됐던 기존 메뉴에 닭다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

 


BHC 골드킹 콤보


 

BHC 골드킹 콤보 셋팅

 

항상 ... 박스를 오픈하기 전 이 설레임은 ....ㅎㅎㅎ 구성은 심플하네요! 치킨무! 캔 콜라! 그리고 주인공 골드킹 박스~!

골드킹의 양이 어느정도 되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접시에 옮겨 담아보았습니다! 총 16조각이 들어있네요! 

닭다리 5개 봉5개 윙6개 가격은 18,000원 지불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양은 만족스럽네요! 비주얼은 우선 합격! 그리고 냄새도 합격! 간장베이스의 양념냄새가 강하게 올라옵니다!

BHC 골드킹 콤보 시식

저는 간장베이스 하면 교촌이 가장 떠오르면서 교촌과 비교해보자! 라고 생각하고 골드킹 콤보를 먹었습니다. 우선 골드킹 콤보는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하여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치킨의 날개 부위와 닭다리를 ‘단짠’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간장양념에 짭쪼롬한 맛이 잘 어울러져 맛있었습니다. 맛 없을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뭐랄까 ... 간이 좀 강한편이었고 특별한 맛은 잘 못느낀게 사실 ...ㅎㅎ 

윙과 봉은 야들야들 살점과 간장소스가 참 잘 어울려져 먹기 좋았습니다... 이 대목에서 도저히 이놈을 꺼내지 않을 수 없어서 결국 ....ㅎㅎㅎㅎ

 


 

BHC 골드킹 콤보 후기

한입 베어 물고 한모금 들이키니 행복이 별거인가요 ㅎㅎ 소확행이네요! 먹다보니 양이 많다에서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네?! 라고 느낀 이유는 무엇일까요 ㅋㅋ 아래 교촌 허니콤보리뷰를 보시면 치킨의 겉 색상에서도 차이가 있네요! 

단맛은 교촌이 더 강했고 짭쪼롬한 간은 골드킹 콤보가 더 강하게 느껴지네요! 양은 교촌이 좀 더 많았다는 점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같다는 점! 앞으로 간장베이스 치킨은 교촌을 더 먹을것 같네요! 이상 저의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https://cellove.tistory.com/20?category=917037

 

[교촌치킨] 한 메뉴만 먹는자의 교촌허니콤보 리뷰!!

여러분들!! 식사는 하셨습니까?! 오늘 리뷰할 음식은 교촌 허니콤보 입니다. 치킨 마니아로써 교촌 치킨은 진리요 사랑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교촌에서는 "교촌허니콤보" 이것만 먹는다는거.... 자 ~ 구성은..

cello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