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살닭강정 솔직 후기!

반응형

 

 

간만에 장을 보러 주말을 이용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가족과 함께 가는건 위함하기에 저 혼자

구매리스트를 들고 다녀왔는데 트레이더스 닭강정은 리스트에 없었지만 그 맛이 궁금하여 카트에 슬쩍 넣었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강정 맛이 어떨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강정


 

 

두근두근 닭강정을 보니 집에 오는 내내 하나 먹어볼까?!아니야 아니야 몇번을 고민했나 모르겠네요!!ㅋㅋ 꾸욱 참고 집에와서 맛을 보았습니다. 가격은 14980원 입니다! 원산지도 상세히 나와있네요! 국내산이 없네요! ㅋㅋ

더보기

<원산지>

닭고기: 미국, 브라질, 태국 등

양념소스: 미국, 칠레, 중국 

땅콩: 중국

파슬리: 이탈리아

와우, 전세계에서 다모였네요 ;;ㅋㅋ 요즘은 이만큼의 양에 국내산으로 조리한다는게 사실상 불가능한 부분이기도 하네요. 그래도 맛있으면 그만입니다. 프랜차이즈에서도 국내산 잘 안쓰잖아요!ㅎㅎ

 

■ 닭강정 100배 즐기기

여러분 닭강정 100배 즐기기가 무슨의미이냐면, 닭강정은 주로 양념치킨보다 단맛이 강하고 식으면 물러지는

치킨과 달리 식으면 더 바삭해지는 것이 바로 닭강정입니다. 그래서 닭강정을 드실때는 꼭 차갑게 드셔보시고 

다음 소량 덜어서 전자레인지에 40초 정도 돌려서 따뜻한 닭강정을 비교해보면서 드시면 재미도 있고 다른 식감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강정 후기

[양념]

단맛이 굉장히 강하며, 살짝 매콤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조각내어 주니 참을정도의 매콤함이었는지 잘먹더군요!

그리고, 닭강정의 특징이 물엿을 들이 붓는 양념 베이스인데 먹다보니 양념의 간이 쌔더군요!

 

[식감]

식감은 차갑게 먹었을때에는 야들함 보다는 퍽퍽함이 좀더 많이 느껴졌고,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린 후 먹었을때에는

야들야들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것이 더 좋았습니다. 뜨거운 치킨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겉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식감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렸어도 많이 돌린것이 아니었기에 바삭함은 유지되어 있었습니다.

 

[튀김]

외관으로 보았을때에는 튀김옷이 두꺼워 보였지만 살이 꽉차고 튀김옷도 적절하게 입혀져있어, 적절하게 조화가 잘 이루어져있었습니다.

 

 

■ 총평

충동적인 구매였지만 후회는 없었던 선택이었습니다. 워낙 치킨을 좋아하다보니 여러가지 치킨을 먹어보자는 취치에서 경험해본것에 대한 자기만족?! 하지만 자주는 먹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우선 양념 맛이 강하다보니 많이 먹지 못하였고

강정이 아무래도 바삭하고 크다보니 씹다보니 턱이 아파오더라구요 ㅎㅎ 가끔씩 생각날 것 같은 양념 맛이지만....

한동안은 안먹을 것 같습니다.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오니 맛이 궁금하신 분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각 개인마다 취향은 모두 다르니까요!!

 

 

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살 닭강정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