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종국이두마리치킨 양념반/간장반 솔직 후기!!

반응형

두마리 치킨은 호X식이 치킨만 먹어보았는데 오늘은 새로운 곳 "종국이 두마리 치킨"을 맛 보았습니다. 몰랐는데 동엽신님이 광고모델로 되어있는 브랜드더라구요! 동엽신은 미식가로 소문이 나있는데 아마 이 치킨도 맛있을까요?!ㅋㅋ

 


종국이

두마리 치킨


그 전에, 이 사진 너무 웃기네요! 치킨이 먹고 싶은 시간 21시 너무 공감이 되네요 !! 그리고 종국이두마리치킨 브랜드는 꽤 연혁이 되네요 무려 26년이나 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왜 이름이..종국이 두마리치킨인것인지는...잘....ㅎㅎ 회장님이름은 다른 이름이더라구요 ㅋㅋㅋ 암턴...TMI였네요!ㅋ

종국이 두마리 치킨 시식

두마리 치킨은 대부분 종이 박스에 사진처럼 포장이 되어 오는군요!

오픈하기전의 설레임은 여전하네요! 두마리를 시켜서 그런지 박스가

묵직합니다. 아이들이 한번씩 들어본다고 시도해보더니

치킨이 왜이렇게 무겁냐며 ...ㅎㅎ 

아이들은 두마리 치킨을 처음 보는거더라구요 ㅎㅎ

종국이 두마리 치킨에는 두마리 조합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 중 저는 간장+양념 조합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그 외 단일 메뉴로도 주문이 가능하시니 참조하심 좋겠네요!

 

오우 ...치킨 조각들이 아주 튼실합니다! 

간장은 깜놀! 교X치킨과 맛이 비슷하네요?!

오 ..진짜 맛있어요 .... 

양념은?! 헐..! 처X집 양념이랑 비슷해요!

진짜 제가 좋아하는 맛만 모아 놓은 듯한느낌은 무엇이죠?!

정말 깜놀... 넘 맛있었어요!

bxc, BxQ와 같은 크리스피한 튀김옷이 아닙니다.

하지만 꽤나 소스가 입혀져있음에도 바삭한 식감은 좋습니다.

바삭하게 튀겨 빠르게 소스에 버무렸다는 것이겠죠!

살짝 단거 말고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bxc는 고추장 맛이 강했다면 종국이 두마리치킨은

그런느낌은 없고 정말 옛날에 많이 먹던 양념 맛! 

아 ... 맛있어요 너무 ㅋㅋㅋ

소스도 넉넉히 뿌려져 있어 간장을 살짝 양념에 찍어 먹어도

별미에요! 다음에 드실 기회가 있다면 꼭 Try 해보세용!

종국이 두마리 치킨 솔직 후기!

우선 오랜만에 먹어본 두마리 치킨이었는데요! 온 가족이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양은 100점! ㅋㅋ 다음날 먹는 치킨이 또 맛있잖아요?! 양념과 간장을 맛보았는데 다음엔 다른맛도 넘 궁금했어요! 두마리 22,000원이면 비싸지 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치킨 퀄리티가 좋아서 넘 좋았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메뉴 꼭 먹어보고 후기 공유하겠어요!!

아이들도 맵지 않게 잘 먹은 양념치킨!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종국이 두마리 치킨이었습니다! 

아 ! 그리고 퍽퍽살과 야들살의 적절한 조화 또한 아주 좋았답니다~!!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어본 종국이두마리치킨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