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교촌 레허반반순살 맵단 매력에 빠질수 밖에 없는이유!

반응형

 

교촌 순살 치킨은

처음 주문해서 먹어 보는것 같네요!

아이들이 뼈있는 치킨을 먹기 힘들어해서

고민하다가, 교촌에도 순살이 있어서

메뉴를 고심하던 끝에

레허순살반반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교촌치킨

[레허반반순살치킨]


교촌치킨에는 

반반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요!

교촌반반스틱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촐반반순살

교촌반반오리지날

교촌반반콤보

정말루 다양한요!

가격도 오우 ... 저기에 배달비 추가까지!

그래도 아이들이 먹고싶어했기에

망설임 없이 주문하였습니다.

짜잔!! 

허니콤보보다 작은 박스에 

요렇게 반반 나뉘어져 배달이 왔습니다.

레드순살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한 레드소스로 조리돼 깔끔한 매운 맛

허니순살에는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한 허니소스의 단짠(단맛과 짭조름한 맛의 조합)

꿀 조합이네요!

조각조각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는 순살정육입니다.

아이들이 씹기에도 전혀 무리없는 허니순살!

레드순살은 아이들은 매워서 

안먹더라구요! 

허니콤보를 먹다가

살짝 느끼해질때즈음

레드순살을 먹고

단맵단맵도 단짠단짠 만큼

매력넘칩니다!

집게로 야무지게 

먹어봅니다 ㅎㅎ

얘들 주려고 시켰는데

제 입에도 넘 맛있네요!

아직 어린이 입맛인가봅니다 ㅋㅋ

레드순살은 매운맛이 먼저 느껴지면서

튀김옷뒤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육즙이

조화를 이루니 넘 맛있네요! 

허니도 맛있고, 레드도 맛있지만

저는 두개 같이먹는게

 더 맛있네요 ㅋㅋ

살이 꽉차있는 허니순살입니다.

퍽퍽함 1도 없이 부들부들

촉촉함이 전해지네요!

그리고, 웨지감자도 함께 주문하였는데요!

아이들이 원래라면 손이 멈추질 않고

먹는 메뉴인데 오늘은 웬일인지

손이 잘 안가는듯 보입니다.

순살맛에 푹~ 빠졌네요

함께 온 칠리소스에

푹 담궜다 먹습니다.

뭐든 튀기면 다 맛있나 봅니다 ..

이것도 넘 맛있네요!

레허도 역시 살이 꽊~ 차있네요 ㅋㅋ

교촌레허반반순살로

 오늘 저녁도 가족들과 배부르게 먹었네요!

세상엔 맛있는게 넘 많은거 같아요!

내일도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cellove.tistory.com/217?category=917037

 

교촌레드콤보&웨지감자 세트 후기 ! 맵기정도는?!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포스팅입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오시는 분들은 치킨 폴더가 따로 만들어져 있는것을 아실텐데요! 그동안 업로드가 뜸하였는데 오늘 처음 먹어본 교촌레드콤보를 포스팅

cellove.tistory.com

cellove.tistory.com/157?category=917037

 

교촌 퐁듀 치즈볼::찹쌀 치~~즈볼!!

퐁듀 치즈볼을 위해 치킨을 시켰습니다. 치킨이 메인이 아닌 치즈볼이 메인입니다 ㅎㅎ 교촌은 정말 좋아하는 최애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간장치킨은 여기 말고 다른곳은 잘 안먹어지는게 사

cellove.tistory.com

cellove.tistory.com/20?category=917037

 

[교촌치킨] 한 메뉴만 먹는자의 교촌허니콤보 리뷰!!

여러분들!! 식사는 하셨습니까?! 오늘 리뷰할 음식은 교촌 허니콤보 입니다. 치킨 마니아로써 교촌 치킨은 진리요 사랑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교촌에서는 "교촌허니콤보" 이것만 먹는다는거..

cello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