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연예

미스터 트롯 임영웅 신곡 '이제나만 믿어요' 무한반복중...

반응형

 

 

미스터 트롯으로 스타가 된 임영웅님이 오늘 정오에 신곡 '이젠 나만 믿어요'를 발표했네요! 저도 미스터 트롯의 열혈 시청자로써 영웅씨를 참 응원 했는데요 빠르게 신곡이 발매 되었다니 참 기분이 좋더군요! 우승자 특전곡으로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에게 받은 노래로 '사랑의 재개발' 이후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가 임영웅을 위해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https://youtu.be/_5ubrxf-iQU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무얼 믿은 걸까 부족했던 내게서
나조차 못 믿던 내게 여태 머문 사람
무얼 봤던 걸까 가진 것도 없던 내게
무작정 내 손을 잡아 날 이끈 사람
최고였어
그대 눈 속에 비친 내 모습
이제는 내게서 그댈 비춰줄게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만 두고 가던
나만 스쳐 간 행운이 모여
그대가 되어서 내게 와준 거야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신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고맙고 미안해요 사랑해요
이 세상은
우리를 두고 오랜 장난을 했고
우린 속지 않은 거야
이제 울지 마요
좋을 땐 밤새도록 맘껏 웃어요
전부 그대 꺼니까
그대는 걱정 말아요
이제 나만 믿어요

정통 트롯이 아니네?!

 

 

임영웅 하면 '정통 트롯'을 통한 완급조절이 일품인 모습이 저는 가장 먼저 떠올랐는데 이번 신곡은 '어덜트 컨템포러리의 스탠다드 팝 트로트' 쉽게 말해 성인가요 느낌의 곡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는 임영웅의 큰 장점인 말하듯이, 가사 하나 하나 감정이 전달될 수 있게 임영웅의 목소리가 가장 빛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이 장르를 선택하였다고 하네요! 곡을 들어보니 이또한 참 잘 소화하는 임영웅이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j9qMP2iTzJA&list=PLfxuH4AnuITJ5Y3TLnVrlYmSED2GHKvwL&index=37&t=0s

임영웅 커버곡_출처: 임영웅 Youtube

 

트롯 뿐만 아니라 정말 팔방미인 입니다. 일반 곡도 아주 이렇게 소화를 잘 해내는군요!

임영웅의 특별한 경력?!

 

 

임영영님은 미스터 트롯 이전 꾸준하게 활동하며 방송에서 종종 모습을 보이곤 하였는데요! 아침마당, 전국노래자랑, 판타스틱 듀오 등 굴지의 프로에 나오며 꾸준히 얼굴을 비추고 있었더라구요! 그리고 이번 미스터 트롯에서 1등을 하며 본인의 진가를 전국에 퍼트릴 수 있었던 것이죠!! 단지 오디션 프로 1등으로 떴다고 오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임영웅님은 꾸준히 활동을 하고 계셨고 나름 팬덤도 형성을 하고 계셨습니다!

 

마지마으로 성격상 가만히 노래 부르는 것보다는 움직이며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관련 영상을 끝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l-u6pgMREm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