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연예

박보검, 이태원 클라쓰 최종회 특별출연 !!

반응형

 

 

시청률 14.2%라는 기록을 쓰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에 박보검이 뜬다는 따끈한 뉴스를 접했네요! 이 소식을 널리 알려야 겠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제가 방영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벌써 ...시간이 흘러 다음주 마지막 방송만 남겨두고 있네요 ... 웹툰과는 다른 느낌으로 재밌게 보고있는 이태원 클라스 ... 다음주 결말이 궁금한 가운데 ... 박보검의 출연!! 쉐프로출연!!

https://cellove.tistory.com/65?category=917043

[이태원클라쓰] 웹툰보다 드라마가 더 기대되는 이유!!

'사랑의 불시착' 다음으로 또 맛을 들여버린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 및 웹툰보다 드라마가 더 기대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월 31일 새로 시작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으로 먼저..

cellove.tistory.com


'이태원 클라쓰' 박보검 특별 출현


■박보검 카메오 출연

오늘 16일 이태원클라스 마지막 방송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박보검의 역할에 대해선 알려지지 않고 궁금증만 자아내고 있네요! 아마도 막판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의 작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박보검은 '이태원 클라쓰' 김성윤 PD와의 인연으로 까메오 출연이 성사됐는데요! 박보검은 김성윤 PD의 이전 작품인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주연을 맡아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 현재 새 작품인 tvN ‘청춘기록’ 촬영과 준비로 바쁜 가운데에도 박보검은 김성윤 PD와의 의리를 위해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소식이 전해지네요! 어쨌든 새로운 드라마 촬영중에 흥행에 성공한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한다면 새 드라마 광고 효과도 톡톡히 보지 않을까 싶네요! 빨리 금요일이 와서 박새로이의 '통쾌한 복수'를 보고 박보검의 역할도 알고싶네요! 

추가...TIP.....

 

■박보검 새로운 드라마 '청춘기록'

한남동을 배경으로 남녀 주인공이 배우가 되고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부모가 물려주는 수저의 영향을 통해 성취감과 희망을 주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올 하반기 방영예정이고 배우 김혜윤씨가 특별출연 한다고 합니다. 

아직 정보가 많이 없는것보니 한참 캐스팅 및 준비중인가봅니다. 현재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라고 하니 혹시나 업데이트 되면 다시 공유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