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명지 트레이더스 피자/치킨베이크/머쉬룸 스프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여러분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냈나요?

날이 점점 쌀쌀해지네요 !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은 가족들과 장을보러

트레이더스를 방문하였다가

피자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Get한다음 먹어보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서도 가면 무조건 베이크브래드랑

피자 필수코스였는데 트레이더스에서는

처음 먹어본 피자였네요 ㅋ

 

짜잔, Get!! 정말 큽니다, 박스에 설명이 적혀있네요

18인치 대형 도우와 염도가 낮은 치즈..!!

18인치면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갸늠이 안되시죠?

쉽게 설명하면 아반떼 바퀴크기정도?ㅋㅋㅋㅋ

그만큼 큽니다 ㅎㅎ

연간 150만판... 뭐 더이상 트레이더스 피자는 최고다라고

말할 필요가 없어지는 수치이네요 ㅋ

 

더블엣지불고기피자

짜잔~~~!!

무지막지 합니다, 15,000원에 이정도 토핑에

크기에 맛에!! 강추입니다 ㅎㅎ

5살, 3살 아이들도 만족스럽게

먹네요 ㅎㅎ 간이 강하지 않아

부담없이 먹었습니다.

 

그런데...먹다보니 ....뭔가 허전하네요 ....

빠네머쉬룸 스프

예... 빠네머쉬룸 추가요.....ㅋㅋ

치즈에 스프에 속이 느끼할거같아서...

케쳡이랑 머스타드소스...

근데 잘 매치가 안되서 빠네스프만 먹었네요 ㅋㅋ

버섯향이 강해서 저는 좋았는데

얘들은 으~~~하더라구요ㅋㅋㅋ

그런데 먹다보니 또 저것도 먹어볼까? 하고...

치킨베이크

예...김밥아니구요 ...

치킨베이크 주문 추가요 ....

ㅋㅋㅋㅋ 피자는 다 못먹어서

포장했어요..다 먹은거아니니

피자에 스프에 베이크까지??

라고...오해 하실까봐 ...ㅋㅋㅋㅋ

트레이더스 치킨베이크

후... 따끈따끈 표면이 바삭해보이면서

윤기도 나는게...한입 베어보았습니다

사진 초점이 좀 흔들렷네요...

속은 양파와 가슴살과 양념

이렇게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구요

맛은 다 아시는맛?

실은 불고기더 좋아하는데

피자도 불고기 피자여서 ㅊㅣ킨을 선택했습니다 ㅎ

얘들은 안먹었지만 저와 와이프는 다~~먹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저는 ㅋㅋㅋ

 

불고기 양도 많죠 ??ㅎㅎㅎ

그래서 치킨 베이크 시켰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저희는 피자만 맛보기로 하려다가

치킨베이크에 스프까지 아주 포식을 하고왔네요

그렇게 먹어도 21,000원 인가..그정도

계산한거 같네요 !

정말 가성비 짱이죠 ?ㅎㅎ

아직 트레이더스 피자와 그외 안드셔본 분들은

얼른 ~~ 가셔서 드셔보길 바랍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음식 기록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