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식품

[솔직 후기]칼로바이 프로틴바

반응형

칼로바이 프로틴바

예전에 운동을 할 때에 "좀 더

단백질을 맛있게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늘 생각했었다.

보충제와 닭가슴살만을 달고 살기에는

너무 고통스러웠던 기억이 난다.

그래서, 다시 운동을 시작하면서

시중에 수많은 단백질 보충 제품을

고르던 중 칼로바이 프로틴 바를

알게 되었고

이번에 칼로바이에서 출시된 퍼펙트파워 프로틴 바(바나나맛)를

운동 후 꾸준히 먹어 보았다. 

이 제품은 연예계 대표 내추럴 끝판왕

종국 형님과 손나은 씨가 모델인 제품이다.

제품을 개봉하면 10개의 프로틴 바가 들어있고,

나름 디자인도 깔끔하게 무엇을

강조하고 싶은지 알 수 있도록 해놓은 느낌을 받았다.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중량은 50g이고 단백질

함유량은 13g이다.

우리가 하루에 먹어야 할 단백질은 70kg 성인 기준

약 56g~70g을 섭취하면 되는데 

칼로바이 프로틴을 섭취하게 되면 약 1일 권장 양의

24% 단백질을 충족할 수 있다고 표기되어있다.

칼로바이 프로틴바_바나나맛

프로틴 바를 뜯어보면 초코초코 한 프로틴바를 확인할 수 있다. 보는 순간 1개당 칼로리가 193kcal인지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았다. 하지만 군것질 한 번만 해도 300Kcal~500Kcal임을 생각해보면

하나를 다 먹었을 때 주는 포만감은 칼로리 대비 굉장히 만족스럽기도 하다. 식사대용으로 강추!!

우선 건강을 위해 만들어졌다 하면 맛이 없을 거라고 오해 할텐데, 칼로바이 프로틴 바는

굉장히 식감이 쫀득쫀득하고, 바나나맛과 함께 거부감이 1도 없는 맛이었다.

먹기 전까진 바삭하고 일반 견과류 바와 비슷할 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식감이어서 놀랐었다.

이쯤되니, 요거트맛도 궁금해지기도 한다.

바나나맛 다 먹고 나면 다음에는 요거트맛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다.

 

다이어트 중에 입이 심심하거나, 단백질 보충을 좀 더 간식을 먹는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하기 원하시는 분은 칼로바이 프로틴 바를 추천하고 싶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가 산 제품 기록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