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굽네 갈비천왕 단돈 천원으로 먹은 후기!!

반응형

 

 

다소, 어그로성 타이틀인가요?! 오늘은 단돈 천원만 지불하고 굽네 갈비천왕을 먹었습니다. 어떻게 먹었냐구요?! 실은..."고추바사삭 치킨"기프티콘을 선물받았는데 아이들과 같이 먹기위해 천원만 추가하여 메뉴를 갈비천왕으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처음 먹어본 갈비천왕이었습니다. 주로 튀긴것을 좋아하느지라 굽네는 잘 먹어보지 못하였는데, 지인덕에 새로운 맛에 눈을뜨게되어 좋은 시간이었네요!


굽네치킨

갈비천왕


 

 

 

담백하게 구운 치킨에 양념갈비 소스를 골고루 잘 묻혀 달콤매콤 아주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약간 매운감도 있었지만, 5살 7살 저희 아이들은 스읍~스읍~하면서 아주 잘먹더군요! 어른입맛에는 물론 전~~혀 문제안되는 맵기입니다. 오히려 매콤한 맛이 더 입맛을 돋군다고해야할까요! ㅎ

 

 

치킨은 배달하게되면 배달비가 추가되어 직접 포장을 해 왔습니다. 요즘은 배달 무료인곳이 거의 없네요 ㅋㅋㅋ

 

 

구성은 무,치킨,추가소스, 구운달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메뉴라 구성은 다들 ...아시리라...

 

 

굽네는 양이 적을 것이라는 저의 생각과 다르게 꽤나 양이 많습니다. 예전에 고추바사삭 먹을때와 사뭇 다른 ..그리고 구운치킨은 꽤나 퍽퍽함을 많이 느끼곤하였는데, 우선 비주얼은 소스에 촉촉히 버무려져있는 치킨들이 꽤나 군침돌게 합니다. 냄새는 정말 갈비 냄새 ㅎㅎ

 

 

닭다리도 아주 큼직하니 실합니다. 아이들에게 하나씩~ 그리고 밥도 조금씩~ 밥반찬으로 하기 딱 좋네요ㅎㅎ짭쪼롬하면서 달콤/매콤한 맛이 밥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살을 뜯어 아이들밥에 비벼주니 조금 맵지만 곧잘 먹네요!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촉촉함과 달콤함과 매콤함과 짭쪼롬함과 ...ㅎㅎㅎ

 

 

남은 소스에는 밥을 비벼 먹어야 정석이지만, 배가부른터라 그리하진 못하여 아쉽네요 ...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것 보니 맛이 있는것은 확실하네요!

 

 

먹어도 양이 줄지않네요 ;;굽네 양이 이정도 일줄이야 ... 그래도 천천히 아내와 다 먹긴하였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주문해서 먹을 의향이 있구요! 맛있게 잘 먹엇네요!!

 

 

함께온 소스에 밥을 비벼 치즈넣고, 김가루 솔솔 뿌려 꼭 비벼먹을예정입니다 ㅎㅎㅎ 그렇게 먹으라고 주는거일수도 ....ㅎㅎ 안드셔보신분께서는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굽네 이벤트도 공유드려요! 비록 카드를 만들어야 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지만 ...ㅎㅎ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