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거제

골목식당 거제도톳김밥 솔직 후기/거제도쌤김밥

반응형

지난 주말 고향을 방문한김에
지세포에 다녀왔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현하여 여러차례
화재가되었던 쌤김밥집에 들러보았습니다.


흑ㅜㅜ 오후 끝...
하지만 가게 한켠에 김밥만포장
할 수 있도록 번호표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못먹고 오는줄 알았다가 김밥
테이크아웃된다하여
바로 줄서서 금방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티비에서만보던 사장님을
실제로보니 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한번도 뵌적이없지만 반가운?ㅎㅎ

김밥은 3줄 포장하였고
한줄에 3000원입니다!
여느 김밥집가격과 견주어보았을때
비주얼은 절대 밀리지않습니다.

한차례 서비스 맛 결재시스템등으로
곤욕스런 시간을 보낸적이있었는데
사장님께서 그동안의 실수를 겸허히
받아들이시고 잘 극복하신거같아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김밥 비주얼도 톳의 비율이다시 굉장히
많아진걸 확인했으니요!

집으로돌아와 남은 두줄을
가족들과함께 나누어먹었습니다.


오도독 씹히는 톳의식감과
재료들의 고소함뒤에 단무지가
짭쪼롬향을 더해줍니다.
김밥도굉장히 커서 한줄다드시면
배가부릅니다! 오랜시간전에
방영되었지만 왜 사람들이 줄을서서
사먹는지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와이프님께서는
다른집보다 맛있는건맛는데
특별한건 잘모르겠다고 저와
살짝 만족도에 갭이있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저는 만족하고
여러분들께 이렇게 소개해드리고있네요!
거제도에 방문하실계획이 있다면
꼭 한번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