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거제

거제 온더선셋 루프탑 카페 사진 맛집 ON THE SUNSET♥

반응형

거제에 있는 아주 핫한 루프탑 카페 온더선셋에 다녀왔습니다. 실은, 이태원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 다녀왔고,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더이상 포스팅을 미루면 .. 사진속 계절과 현재의 계절이 바뀔거 같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문마감

21:30

★설,추석 정상영업

 

주차장

카페 근처 대형 주차장 완비

주차안내직원 있음!


카페에 들어가기전 이국적인 느낌의 

외부가 눈낄을 끄네요! 사진만 보았을때에는

다른 나라인것 마냥 느껴지더라구요!

카페 곳곳이 사진찍기 위해

아주 심플하면서도 돋보이게 잘 꾸며진거 같아요!

위 표시는 저녁 노을을 볼 수 있는 다리로 

안내하는 표지판인 듯 합니다.

모두 카페에 들어가기 전 입구에 보이도록 되어있네요!

드디어 내부로 들어왔네요!ㅎㅎ

내부로 들어오면 주문을 하기 전 메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판이 큼지막하게 보이네요!

그리고 제과기능장님의 집이라며 큰 명패?!도 있습니다

종류가 다양해도 너무 다양합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저희는 무난하게,

아메리카노와 초코가 들어가는 조각 케이크를 주문하였지요!

이름은 생각이 잘 ..;;

브런치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오후 2시까지 주문이 된다고 하니 참조하시면 좋겠네요!

온더선셋, 커피 빵 모두 맛있는거 같아요!

커피를 주문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

기다리는 동안, 얼른 자리를 잡고 아이와 함께

내부 외부를 둘러 보았어요! 

온더선셋은 3층으로 이루어져있고, 층마다 내부 외부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1층에는 이렇게 예쁜 포토존도 많구요!

구석구석 정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이더라구요! 막찍어도 사진이 잘나오는것보면

사진 맛집이 분명합니다.

1층을 둘러보고 2층에 올라오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네?!같은것이 있더라구요!

물론 아이들이 줄을서서

한명씩 차례있게 타고있었고

저희 아이들도 오랜시간 기다린끝에

몇번 타볼 수 있었답니다.

2층에서 잠시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니

보이는 멋진 해상보행로가 눈에 들어옵니다.

아마도 저녁노을이 드리울때면 사진속

장소가 포토존이 되나 봅니다.

아쉽게도 노을을 보진 못하였지만,

고향이 거제도이니 언제든지 한번 더

올수있다는 안도감에 발걸음을 돌렸네요..ㅎㅎ

 

3층에 올라오니 멋진 루프탑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물론 여기도 어디든지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잘 꾸며놓았더군요!

정말 사람 많았지만 꽤 넓어서 

붐빈다는 느낌은 받지 못하였어요!

3층에서 바라보는 바깥풍경도 정말 멋지네요!

다음에 평일에 여유있게 왔다가 

여유있게 쉬다 가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습니다!

혹시나 거제도로 여행을 오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그리고 주변에 횟집도 많아서

(성포횟집이라고 검색하면 많이나옵니다)

식사하신다음 여기서 커피로 마무리 하시면

아주 좋을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