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요리,

아보카도샌드위치 만들기 (feat.삶은달걀)

반응형

 

 

 

오랜만에 샌드위치가 먹고싶어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꺼내어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네요! 이것저것

재료의 성질이 어울림 상관없이

넣을 수 있는것은 다 넣어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보카도 계란 샌드위치


 

 

먼저 집에 베이글이 있어 베이글을 꺼내어 주었습니다.

토스트기에 약 3분간 구워준 후 꺼내었네요!

그리고 삶은 달걀에 마요네즈+머스타드를 넣어 슥삭슥삭

비벼주었습니다.

 

 

그리고는 베이컨 대신 스모크햄을 얇게 썰어

후라이펜에 구워주었습니다!

여기까지는 아주 맛있는 맛이 기대가 됩니다!ㅋㄷ

 

 

그 다음, 아보카도가 한알 있기에, 껍질에 칼집을 내주어

비틀어 반을 갈라서, 숟가락으로 알매이를 쏙~!

꺼내어 칼질을 해주어 토핑으로 얹었네요!ㅋㅋ 

무슨맛일까요?!ㅋㄷ

 

 

자 이제 베이글 뚜겅을 덮어 줍니다! 

샌드위치가 별거 있나요?! 이렇게 냉장고에 있는

재료만 넣어도 근사한 샌드위치가 

아주 간단하게 완성되네요!

 

 

또 다른 베이글에는 파프리카도 넣어봅니다!

나름 몸에 좋은 채소는 다 넣어보자 하는 마인드로

넣어보았네요! 이 조합은 아마도 ... 우리나라에는

없을것 같은데 ...ㅋㅋㅋ 

 

 

랩핑한 베이글 샌드위치를 꾹꾹 압착시켜 반으로 잘라본

모습입니다! 꽤나 먹음직 스럽네요! 두툼 바삭한 베이글과 함께

고소한 계란과, 짭쪼롬한 스모크햄, 그리고 아보카도의 부드러움, 파프리카의

아삭함, 이 조합이 한입에 어우러지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생각보다 식감과 맛이 좋은데요?!

 

 

얼마전에 구입한 캡슐커피머신으로 내린 아메리카노 한잔

내려줍니다! ㅋㄷ 나름 브런치아닌 브런치를

잘 즐겼네요! 캡슐커피도 샌드위치의 맛을 돋보이게하는데

큰 몫을 하였네요!

 

 

 

맛없는 재료가 없다보니 맛없을 수 없었네요 ㅋㅋ

너무 맛잇게 한끼 잘 먹은거 같아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어

드셔보세요! 소확행이 별거있나요?! ㅎㅎ

 

아! 그리고 캡슐커피 리뷰 포스팅도 공유할께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

 

네스프레소 CITIZ 구경가기!

 

반응형

'바비씨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용 밀키트?! 땅스부대찌개 솔직후기!!  (2) 2020.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