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일상

[네스프레소 커피머신]네스프레소 시티즈 개봉기!

반응형

 

 

 

캡슐커피 머신을 집에 새로 들였습니다! 저와 와이프 모두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집에서도 다양하게 커피를 즐기기 위해 구입하게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모델은 부부의세계에서 광고하던 네스프레소 버츄오와 같은 브랜드인 네스프레소 시티즈란느 제품입니다. 기능과 맛, 멋 모두 한번 살펴 보시죠!


NESPRESSO

CITIZ


 

 

박스에 잘 ~ 포장이 되어서 왔네요! 전기제품을 주문할때면 제발 안전하게 무사히 손상되는 곳 없이 잘 도착해주길 바라는 마음은 모두가 같을텐데요! 다행히도 잘 배달이 되었네요! 정확한 제품명은 CITIZ D113이라는 모델입니다! 참조하심되겠네요!

 

 

박스를 뜯어보니 네스프레소 캡슐 시음키트 14종과, 웰켐네스프레소 책자와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 바우처라고 하여 캡슐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구매하기전 이것저것 챙겨주는 것 확인은 필수인거 아시죠?! 같은 제품이더라도, 판매처에 따라 본 제품외 서비스품목들이 조금씩 차이날 수 있습니다!

시음키트는 정말 좋은것이 커피맛을 먼저 체험한 후 구매를 할수있다는것인데요! 고객을 생각하는 센스가 여기서 잘 느껴지네요! 

 

 

네스프레소 시티즈 자랑!

정말 예쁜 모습의 네스프레소 시티즈입니다. 컴팩트한 크기로 주방에 두어도 자리를 크게 차지 않아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사용하고 남은 캡슐 컨테이너가 내장되어 있어, 밖에서 보았을때 커피캡슐이 보이지 않아 사용후에도 정말 깔끔합니다. 그리고 에스프레소, 룽고 2가지 모드가 내재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커피를 내리실 수 있어요! 

 

 

그리고 물을 넣을 수 있는 입구가 넉넉하여 세척에도 아주 용이하답니다! 마지막으로 고압추출과 빠른 예열인데요! 

19바의 높은 압력으로 커피가 추출되어서 이 작은 기계만으로도 섬세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버튼이 이렇게 왼쪽(에스프레소) 오른쪽 (룽고) 심플하게 되어 있어서 조작하시는데는 전혀 어려움이 없도록 되어있는것또한 장점중 하나이겠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때에는 에스프레소모드로 내려서 얼음을 넣어 먹으면 되고, 핫 아메리카노를 즐기고싶을땐 오른쪽 룽고모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룽고 모드로 내린 캡슐커피 입니다. 캡슐을 선택한 후 덮개를 열고, 캡슐을 넣고 에스프레소 또느 룽고 버튼을 눌러 커피를 내리기만하면 끝! 그럼 사진과 같이 찐한 아메리카노가 한잔 금방 만들어진답니다! 맛이요?! 두말하여 무엇 하겠습니까.. 동네카페 몇백만원 기계보다 더 맛있습니다. 이번계기로 기계도 좋아야하지만, 원두로 인하여 커피맛이 정말 많이 달라진다는 것을 제대로 느끼게 되었네요 ㅎㅎ

 

 

네스프레소 시티즈는 색상이 화이트, 블랙, 체리 레드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구매할 때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색상을 잘 선택하여 가전제품으로 고급진 느낌을 업업 하면 좋을것 같네요!  

 

추가 TIP

네스프레소 시티즈는 스타벅스 캡슐, 일리 등 맛좋은 캡슐커피 모두 호환이 가능합니다! 이점도 엄청난 장점중에 하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