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요리,

캠핑용 밀키트?! 땅스부대찌개 솔직후기!!

반응형

 

요즘 초간단으로

요리를 해먹을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음식점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땅스 부대찌개


먼저 메뉴는 이렇게 총 7가지로 크게 나뉘어 집니다. 기호에 맞게 선택하셔서 드시면 되고요! 맵기조절도 가능했습니다.

보통맛/매운맛 이렇게 구분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맵찔이라서 바로 보통맛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기호에 맞게 사이드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옹심이 추가, 라면사리 추가, 당면사리 추가하였네요! 집에 만두가 있어서 옹심이는 뺄려고 하였으나, 또 그 쫄깃함을 놓치지 않기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3인분에 9,900원 + 사이드 알파

해도 11,000원 지불하였네요! 정말 가성비 최고입니다.

저희는 캠핑용 가스레인지에 조리를 하였습니다. 밀키트로 가져가도 좋을지 테스트해보기 위함이었지요! 보이는 가스레인지는 지라프L 입니다.

재료를 하나씩 넣어줍니다! 햄과, 김치 등등 하나씩 넣어주고요! 자리를 잡아줍니다. 땅스부대찌개의 시그니처 메뉴, '오리지널 부대찌개3인분 9,900원! 고급 햄과 싱싱한 야채, 떡이랑 당면, 라면사리까지 푸짐한 재료들이 기다리고있네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 입니다. 야채도 싱싱하고 양도 꽤 됩니다. 기본으로 팽이버섯과 파채 그리고 가래떡 슬라이스 버섯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재료를 다 넣었다면, 육수를 마지막으로 부어주시면 끝! 넘 간단하네요! ㅎㅎ 이 모든 조리는 우선 불을 끄고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땅스 부대찌개 맛있게 조리하는 법도 자세히 잘 적혀있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니 천천히 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육수를 부어주고 만두사리도 추가하고 보글보글 잘 끓여줍니다. 뚜껑을 닫고 5분정도 끓이니 금새 끓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리고 캠핑용 밀키트로 아주 최적이네요! 딱 맞아 떨어지는 양과 육수높이 ㅎㅎ .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추가로 주문한 라면사리르 빠트려줍니다. 그리고 한소끔 더 끓이면 끝~!!

저는 치즈도 추가! 이것저것 사리가 집에 있다면 더 넣어도 될 것 같습니다. 육수도 충분해서 국물이 졸여져 부족하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기호에 맞게 싱거우면 좀 더 졸여드시고, 짜면 물을 부어 간을 마추어도 될 듯하네요! 저의 입맛에는

딱 적당하였습니다. 불을 약하게 틀고 먹으니 잔잔히 졸여지면서 간도 맞아 들어가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포장은 일회용봉지에 이렇게 소분하여 챙겨 주셨네요! ㅎㅎ 캠핑용으로도 딱이고 간편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재구매의사 당연 있구요! 담에 또 다른 토핑의 부대찌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바비씨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보카도샌드위치 만들기 (feat.삶은달걀)  (16) 2020.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