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육아

김해대동승마랜드/부산근교 체험/먹이주기체험/승마체험/입장료/주차장

반응형

 

오늘은 날이 좋아서, 바람이 따스해서, 벚꽃이 예뻐서 근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차를 조금만 타고 도착한곳은 바로 김해대동에 위치해 있는 대동승마랜드 입니다.

 


김해 대동 승마랜드

[승마체험, 먹이주기 체험]

 


 

벚꽃이 만개한 아주 좋은 날 어딜갈까 고민하다 근교 승마체험을 할 수 있는곳이 오늘 운영한다는 소식에 바로 아이들과 방문 해 보았습니다. 물론 코로나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후 입장이 필요합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대동승마랜드 건물입니다. 사진 속 대동승마랜드 적힌곳에서 체온을 측정 후 입장권을 구매하고, 먹이주기 체험용 당근도 구매를 합니다. 오늘 날이 좋아서 그런지 가족단위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꽤나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들 마스크도 잘 착용하시고, 체온도 다 측정하시고 이용을 하니 크게 걱정은 없었답니다.

그리고! 중요한 가격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렴한 편은 아닌 듯 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알차게 구경한한다면 지불해도 아깝지 않겠지요?!ㅎㅎ 우선, 1인 입장권이 성인은 7,000원, 어린이는 4,000원 입니다. 4가족 우선, 22,000원은 기본으로 지불 하시고 가시겠습니다 ㅋㅋ 

 

하지만, 위 금액에는, 무료 음료+먹이주기 2바구니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먹이주기 양이 다소 부족해보여 한 바구니당 1,000원씩 총 2,000원을 지불하고 추가 구매를 하였고, 그제서야 양이 꽤나 되었습니다. 아니나다를까, 추가 구매한 것도 모자라다는 아이들 ...ㅋㅋ그만 먹여라 얘들아 ... 

입구를 떡하니 지키고 있던 강아지 너무 귀엽습니다! 사람들을 겁내지 않고 아이들을 졸졸따라다니는 모습이 꽤나 익숙해보였습니다.

모든 절차 (온도체크, 입장권 구매, 먹이 챙기기 등)를 끝내고 나오니 입구에 위치 안내도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먼저 위쪽 양을 보기위해 위로 향하였습니다.

 

꽤나 경사가 있는 곳이니 아이들과 손을 꼭 잡고 올라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날이 너무 따뜻해서 등에 땀도 송글송글 맺혔답니다;;

오르막길을 오라오니 건물이 보입니다. 저 안에 양이 있겠지 하며 들어섰지만 양은 건물 뒤 편에 있었습니다. 

건물 앞 마당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양아안녕?' 이쁘게 사진도 찍고, 간식도 먹고 선선한 바람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양을 만나러 다시 출발하였습니다.

목장이라고 하기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양털이 모두 벗겨져있는 양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보통 먹이주기 체험하러 늦게가면 배가 불러 잘 안먹곤 하는데, 오늘은 오후에 갔음에도 양들이 잘 먹어줘서 제대로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야외에 있는 양에 먹이를 주고, 실내에는 아기양이 있었습니다. 아기라서그런지 옷도 입고있고 정말 너무 귀여웠습니다. 엄마 양이 자꾸 뺏어 먹어서 자세를 낮춘 후 아기양에게 먹이를 주는 아이입니다^^

승마체험 하는 곳 답게 옆에는 말도 있었습니다. 말에게 먹이를 줄때는 손가락을 내밀면 안되고, 손바닥 위 당근을 올린 후 말이 먹을 수 있도록 주어야 손이 다치지 않습니다! 꼭 명심하세요 ㅎㅎ

저도 귀여운 양에게 당근 한조각 줘보았습니다 ㅋㅋ 

그리고 마지마으로 방문한 승마 체험하는 곳! 직원분께서 안전수칙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사진찍을 수 있도록 잠깐의 시간도 주셨습니다. 둘째가 겁내서 못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주 씩씩하게 잘 체험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아빠뿌듯!!ㅋ

 

승마체험은 2바퀴 직원분이 함께 돌아주시며, 체험시간은 2분남짓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말을 타며 즐거워 하는 모습을보니 저도 덩달아 신이 나더군요!

 

근교에 규모는 크지않지만 알차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대동승마랜드!! 주말에 꼭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가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