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연예

경이로운소문시즌2 확정!! 새로운 출연진은 누구?!

반응형

 

최근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의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이 들려서 정말 좋네요 ㅎㅎ 이미 웹툰으로 미리 접하고 드라마를 봤는데도 몰입감이 정말 좋아서 본방 놓치지않고 시청한 열혈팬으로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줄거리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히어로물입니다. 국수도 팔고 악귀도 잡는 현대판 저승사자라는 수식어가 붙을만큼 독특한 소재와 매회 반전을 거듭하는 사이다 전개로 한국형 히어로물에 목말랐던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는데요!

또한, 시청률 역사를 새로 쓰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최종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평균 11% 최고 11.9%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역대 OCN 오리지널 중 최고치를 기록하기도 했죠! 얼만큼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드라마인지 와닿으시나요?!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 국수도 팔고 악귀도 잡는 '현대판 저승사자'라는 독특한 소재와 매회 반전을 거듭하는 사이다 전개로 한국형 히어로물에 목말랐던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다. 

 

 경이로운 소문2 출연진은 누구?!

바로 어제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 관계자는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는데요!!  촬영 일정 및 편성 시기 등 구체적인 사항은 조율 중이라고만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 시즌1의 몰입감을 그대로 가져가기위해 모든 배우들께서 그대로 출연을 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다행인것은 주연으로 활약한 조병규, 유준상, 염혜란, 김세정 등의 출연도 조율 중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긍정적인 소식 기대중입니다 ㅎㅎ

아무쪼록 빨리 시즌2가 제작되어서 얼른 TV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경이로운 소문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할 수 있으니 못보신분들은 얼른 넷플릭스로 달려가세요!!

cellove.tistory.com/158

 

넷플릭스 요금제 확인 및 무료이용 방법 알아보기!

최근 라이프사이클이 굉장히 많은 변화하고 있는데요, 활동적인 생활에서 집콕 라이프로 점점 변화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바로 코로나때문인것이지요 .. 그래서 저도 넷플릭스를 틈틈히 잘 활

cello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