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정보

넷플릭스 요금제 확인 및 무료이용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최근 라이프사이클이 굉장히 많은 변화하고 있는데요, 활동적인 생활에서 집콕 라이프로 점점 변화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바로 코로나때문인것이지요 .. 그래서 저도 넷플릭스를 틈틈히 잘 활용하고있는데요! 30일 체험기에서 결재를 하기전

요금제가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처음 킹덤 시즌1을 시작으로 킹덤 시즌2까지 ... 그다음 인간수업, 미국 예능까지 섭렴해버렸지 뭔가요 .. 넷플릭스 정말 Over The Top 플랫폼 답게 사람을 끌어들이는 무언가가 있음이 피부로 확실히 와 닿았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알아보기

우선! 결재를 하시기전에 가장 좋은점은 넷플릭스는 30일 무료 체험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첫 화면입니다. 위 보이는 곳에 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런다음 30일 무료이용 을 클릭하여 줍니다!

그럼 위 사진과 같이 멤버십 요금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요금 보기 클릭 하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자연스럽게 물 흐르듯이 무료인듯 무료 아닌듯 결재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하지만 당황하지마세요!

요금제와 가격이 화면 전체에 아주 친절하게 잘 보여집니다. 요금제는 총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총 3가지의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에 따른 화질과 동시접속자수의 차이를 두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화질과 동시 접속 가능자 수를 제외하면 기능들은 동일한 구성이지요!

 

UHD의 화질까지 필요없다면, 동시인원 접수인원도 게의치 않는다면 합리적인 가격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지요?!

이제 거의 다 왔네요! 다음을 눌러주시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이메일 주소를 한번 더 확인하시고 비밀번호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메일주소와 비밀번호는 잊어버리지 않게 잘 메모 해두시길 바래요! 자동로그인을 하다보면 머릿속에서 지워질 수 있으니 말이죠!

소지하고 계신 카드사를 선택하신 후 카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결재 되는거 아니야?! 라고 의심이 드실텐데요! 사진속 첫 한달 동안 마음껏 무료로 이용하세요 를 믿고 카드 정보를 입려하여 주세요! 가입한 날짜기준 30일은 결재가 되지 않고 무료로 이용이 되시며, 다음 달 오늘 날짜에 오늘 등록하신 카드로 선택하신 서비스 요금제가 결재가 된답니다! 

넷플릭스가 정말 머리 잘 쓴거 같아요. 해지를 깜빡하고 그냥 두게되면 자동 결재가 되니 말이죠!

 

하지만, 무료 체험이 임박하기 몇일전부터 가입하신 메일로 통보를 해줍니다. 그러니 안심하셔도 될 듯 하네요!

이제 마지막입니다. 모든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시고, 멤버십 시작을 눌르시면 방대한 자료의 세상 넷플릭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되십니다. 간단하죠?! 다음에는 넷플릭스 결재 해지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을 하신 후 무엇을 먼저 보실지 결정이 안되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어 골라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https://cellove.tistory.com/151?category=917043

 

넷플릭스 '익스트랙션' 액션에 취하다/킬링타임 강추!

넷플릭스 영화를 한편 추천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현재 넷플릭스 한국 컨텐트에서 7위중에 있고 우리가 잘 알고있는 토르 크리스 햄스워스(햄식이)가 주연을 맡은 미국 영화 입니다. 오랜만에

cellove.tistory.com

https://cellove.tistory.com/147?category=917043

 

넷플릭스 '인간수업' 원작 웹툰?!/줄거리/솔직후기

요즘 넷플릭스에 푹 빠져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보는 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고 다음회가 기대가 되는 한국드라마 '인간수업'이 호평을 받고있네요! 총 10회로 구성된 드라마인데 필자는 2��

cellove.tistory.com

https://cellove.tistory.com/146?category=917043

 

넷플릭스 투핫 미국예능 추천! 멈출수 없음주의!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종료된 따끈따근한 신작 리얼리티 투핫입니다! 정식 명칭은 Too Hot To Handle 입니다. 제목 그대로 너무 뜨거워서 다를 수 없음을 그대로 표현해주는 미국 리얼리티 예능입��

cello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