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연예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 전인화/황신혜 레전드의 귀환(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작)

반응형

 

 

정말 재미있게 잘 보고있는 

 

KBS2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작으로

 

오! 삼광빌라가 방영될 예정인데요!

 

"한다다"를 이렇게 보내줘야하는게

 

아쉬운 마움도 있지만 

 

새로운 드라마 

 

오! 삼광빌라도 기대가되기에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방영정보

등급 15세 관람가
제작 몬스터유니온, PRODUCTION H
방영시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07:55 ~ 09:15
방영날짜 2020년 9월 19일 ~ 2021년 3월 7일 (예정)
방송채널 KBS2
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완벽한 아내, 열여덟의 순간, 부탁해요, 엄마 등 집필)
출연자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이장우, 진기주 外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전인화는 삼광빌라의 터줏대감이자 3남매의 다정한 엄마 이순정 역을,

 

황신혜는 패션 회사 CEO이자 완벽한 엄마 김정원 역을 맡았는데요

 

두 레전드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이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오! 삼광빌라의 인물관계도는 아래를 참조하여주세요! 

 

제작진은 “우재희와 이빛채운은 아는 맛이라 더 맛있는 티격태격 로맨스에

 

업그레이드된 앙숙 케미를 더해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들 커플의 밀당이 주말드라마 흥행의 견인차 역할을 제대로 해줄 것이라 믿는다”라며,

 

“역할에 몰입하면서도 상대를 배려하는 매너남 이장우와

 

극중 인물처럼 악바리 근성을 열렬히 발휘중인 진기주의 합이 기대 이상으로 좋다고 합니다.

 인물소개

전인화 - 이순정 역: 삼광빌라에 살면서 관리인까지 겸하고 있는 터줏대감. 손맛이 야무져 요리와 청소, 재봉질, 화초와 반려견 돌보기까지 모두 잘 하는 '프로 살림러'다. 그래서 사모님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재벌가 가사 도우미로 30년간 일하며, 홀로 3남매를 키워냈다. 그러나 고난 했던 삶이 예측되는 그녀에게서 어두운 그늘을 상상한다면 오산. 해맑고, 순박하고, 착하고, 따뜻하고, 명랑하고, 긍정적이며, 아직도 소녀 감성이 충만하다. 그래서 어느 날 삼광빌라로 굴러들어온 첫사랑 '오빠'에게 콩닥콩닥 설레기 시작하는, 이름 그대로 '순정' 되시겠다.


정보석 - 우정후 역: 기업 회장. 찢어지게 가난한 집 장남으로 태어나 상고를 졸업한 뒤 순전히 그의 힘으로 기업을 일으키고 부를 축적한 신화적 존재이지만, 그 이면엔 가족들마저도 몸서리치는 꼰대적 잔소리와 살인적 절약정신이 자리잡고 있다. 새 옷은 생일과 명절 때 딱 두 번만 산다는 철칙에, 그의 아내와 하나뿐인 아들이 기업 총수의 사모님과 후계자라고는 상상하지 못할 정도. 이에 장성한 아들에 이어 아내까지 "집을 나가겠다" 선언하고, 그 큰 집에 덩그러니 홀로 남는다.


황신혜 - 김정원 역: 우아한 스타일과 미모가 빛나는 패션회사 CEO. 냉철한 판단력과 추진력, 공격적 경영으로 지금의 회사를 이룬 패션 업계의 잔다르크. 평상시에는 의외로 소탈하고 터프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는 존경 받는 경영인이기도 하다. 그러나 내 것, 특히 내 자식에 관한 것은 티 나지 않게 챙길 줄 아는 은근한 '욕망 여우'다.


이장우 - 우재희 역: 기업 회장 우정후의 아들이지만, 세상 둘도 없는 자린고비 아버지와의 불화로 대학에 입학한 이후부터 온갖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며 보란듯이 독립한 인물이다. 다혈질 직진남으로 핸섬하고 스마트하고 자신만만하고 도도하다. 자신감이 넘치다 못 해 타인에겐 약간 재수 없게 보이고 강자 앞에서는 더욱 그렇다. 제 꾀에 자기가 넘어가는 수도 있지만 "다 알고 있었어" 큰소리치며 사태 수습도 신속하게 잘 해 버리니 그 누구도 태클을 걸진 못한다.


진기주 - 이빛채운 역: 삼광빌라 터줏대감 이순정의 맏딸이자 보호자 역할을 자처하고, 동생들에겐 든든한 언니이자 누나인 인물. 하지만 사실상 집안의 가장이라는 자리의 무게를 버겁게 느끼기도 한다. 다혈질에 욕심도 많고 화끈한 악바리 근성을 가진 인테리어 숍 설치 기사이다. 어릴 때부터 엄마의 보호자 역할을 해야 했기에 늘 신경이 곤두 서 있는 인물로 최종 꿈은 텍스타일 디자이너다.

 

보나 - 이해든 역: 이빛채운 동생으로, 애교쟁이며 질투가 많다. 밖에서는 세상 깔끔하고 도도하며 우아한 새침하지만 집에서는 덜렁이·핵게으름쟁이다. 이중생활에도 불구하고 그를 미워할 수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남녀 불문·노소 막론·누구에게나 철철 넘치는 애교로 응대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어딜 가든 환영받고 누구에게든 사랑받는다.


려운 - 이라훈 역: 순정이네 막내아들.

 

진경 - 정민재 역: 우정후의 아내이자 우재희의 엄마.

한보름 - 정서아 역: 정원의 딸로, 엄마의 회사에서 본부장을 맡고 있다.

김선영 - 이만정 역: 엘리트 의사이며 삼광빌라의 세입자, 순정의 동생


인교진 - 김확세 역: 트로트 가수이며 삼광빌라의 세입자.

 

전성우 - 황나로 역: 삼광빌라 세입자 후보 1.

 

김시은 - 차바른 역: 삼광빌라 세입자 후보 2.

한편, 배우 이민정님이 한번다녀왔습니다 마지막회 대본을 인증했는데요!

이민정은 28일 인스타그램에 "마지막회...드디어...#한번다녀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민정은 극중 송나희 역으로 열연해 호평을 받고있는데요!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너무 궁금하다", "마지막회까지 본방사수 하겠다", "고생 많았다" 등의 

 

응원의 댓글을 많이 보내주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