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요리,/초보 아빠 요리

아이들 간식 '치킨 퀘사디아'간단하게 만들기!

반응형

집에 남은 또띠아와 다이어트한다고 FLEX한 닭가슴살이 있길래 보자마자 떠오른 간식! 치킨 퀘사디아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치즈와 닭가슴살과 냉장고에 있는 야채를 넣으니 너무 맛있더군요!

 


치킨퀘사디아

간단하게 만들어보기


퀘사디아 재료 소개

또띠아가 없으면 밀가루로 만들어 드시면 되는데, 없으면 퀘사디아 말고 다른 음식을 하는것이 정신건강에 더 좋다는 점미리 말씀드릴께요 ....ㅋㅋㅋ

닭가슴살은 조각조각 잘게 잘라준 후 돈가스 소스 또는 스테이크 소스 약간 넣으시고 전자렌지 30초 돌려주세요!

적당하게 닭가슴살에 간이 벤답니다! 

후라이펜에 재료를 넣어주시고 양파가 잘 익을때까지 충분히 볶아주세요! 후추가 있다면 약간 넣어주시는것도 추천!

그리고 닭가슴살은 여기 넣으시면 안됩니당~~!!ㅋㄷ

이제 재료 준비는 끝! 또르띠아 위 치즈를 먼저 올린 후 준비한 재료를 잘 쌓아 줍니다! 저는 또르띠아가 작은 크기여서 재료를 넉넉히 넣지를 못해 아쉬웠어요! 지름 20cm가 넘는 또르띠아가 퀘사디아 재료로 딱 좋은 거 같아요!

잘 덮은 후 펜에 버터를 녹여 줍니다.! 버터가 없으시면 아무것도 두르시지 말고 치즈를 녹이셔도 됩니다!:)

또르띠아를 더 고소하게 하기 위해 버터를 녹여주었어요 ㅎㅎ

버터를 두르고 구워주니 노르스름 잘 익었네요!! 너무 센불에 하면 금방 타버리니, 약한불로 서서히 구워주면서 치즈를 녹여주세요! ㅎㅎ 

오우~ 치즈도 잘 녹고 겉은 바삭하게 아주 잘 되었네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치킨퀘사디아 만들기였네요!ㅎㅎㅎ

 

치킨 퀘사디아 시식

아이들 주려고 만든 간식인데 저와 와이프도 꽤나 주어먹었네요! ㅎㅎ 햄과 치즈 닭가슴살에 간이 되어 있어 따로 간은 하지 않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먹을때 만큼의 맛까진 미치지 못하였지만, 아이들도 어른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아이들이 평소 잘 먹지 않는 야채도 또르띠아 안에 쏙 숨겨서 함께 주면 아주 잘먹을 듯 하네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