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요리,/초보 아빠 요리

초간단 참치 주먹밥 만들기!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주먹밥으로 한끼를 해결하였는데요! 집에 무엇이 있나 살펴보니 단무지와 참치 햄 김가루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조물조물 맛있는 주먹밥을 먹었네요!


초간단 

참치 주먹밥


참치 주먹밥 만들기

 

재료라고 할꺼 까진 없네요! 

참치캔 150g

단무지 약간

마요네즈 1수저

공기밥 2+참깨

요렇게 넣어서 조물조물 비벼주면 끝!

집에 김가루가 있길래 김가루도 같이 넣었어요! 

단무지가 있어 안넣어도 되었는데 그래도 김가루 넣으면

모양도 이뿌니깐여!

자.. 이제 조물조물 비벼 볼까요! 

실은 처음에 봉구스 밥버거 스타일로 만들려고 하다가

아이드이 동그란 주먹밥 먹고싶다하여 

이렇게 만들게 되었네요!

초간단 참치 주먹밥 완성

두손으로 열심히 동글동글 잘 빚어보았는데 마음처럼 잘 동그랗게 되지 않네요 ! 주먹밥 틀이 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도구를 이용해야겠어요 ㅋㅋ 아이들 한입 크기로 만든다고 시도하였지만 점점 커지는 크기 ...ㅎㅎ

우선 ! 아주 맛있네요! 맛없는 재료가 안들어갔기에 맛이 없을 수 가 없었지만요 !! ㅋㅋ 아이들도 잘먹고 저희도 잘 먹었네요! 하지만! 다음에는 마요네즈 양을 조금 줄여서 해야겠어요! 한수저 하니 공기밥 2개 기준 많은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여러분들에게 좋은 팁이 되었음 좋겠습니:)

후식으로 ...

미니어쳐 투게더 딱 좋네요!! 귀여워요 !!ㅋ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