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교촌치킨] 한 메뉴만 먹는자의 교촌허니콤보 리뷰!!

반응형

교촌허니콤보

여러분들!!

식사는 하셨습니까?!

오늘 리뷰할 음식은 교촌 허니콤보 입니다.

치킨 마니아로써 교촌 치킨은

진리요 사랑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교촌에서는

 


"교촌허니콤보"

이것만 먹는다는거....

자 ~ 구성은 다들 드셔보셔서

알겠지만, 치킨과, 무, 음료 이렇게 주는데

교촌은 특이하게 허니 스파클링을 주네요 ㅎㅎ

허니콤보를 시켜서 요걸 주는건지는

교촌에서 제가 다른 메뉴는 안먹어서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허니 스파클링은 달콤한 스프라이트 느낌?!

사이다, 콜라와는 또 다른 느낌의 맛! 입니다.

교촌은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는데요!!

제가 시킨 "교촌허니콤보"는 닭다리와 날개로

구성된 달콤 짭쪼롬한 치킨 입니다.

달콤한 소스에 날개와 닭다리를

조린거 같으네요!!ㅎㅎ

비주얼은 타 브랜드 

간장치킨과 비슷해보이지만

맛은 확연히 다르다는거!!

또 이 메뉴를 선호하는 이유가

저희 와이프는 날개를 좋아하고

저는 다리를 좋아해서 저희부부에게는

이만한 구성이 없는 부분이도 합니다!!ㅋㅋ

요놈이 닭다리, 크기도 크지도 작지도 않고

아주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의

먹기좋은 크기입니다.

살이 얼마나 야들야들 한지,

퍽퍽살 좋아하시는분은

죄송하지만 이 메뉴 드심 안되구요 ㅠㅠ

야들야들 살 좋아하시는분들에게만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

오늘 하루도 소중한 치킨 잘 ~ 먹었숩니다 !!ㅋㅋㅋ

 


먹다가 문득 교촌이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위와 같은

의미가 있네요!! 혹시나 저처럼

무슨뜻인지 궁금하실까바 올려봅니다 ㅋㅋ

 

모두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치킨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