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가마로 강정]마늘간장순살치킨 JMT!!

반응형

오늘도 치킨 리뷰이네요!!

오늘 먹은 치킨은 순살치킨인데요!!

동네에 가마로 강정이 있는지는 알고있었는데

한번도 먹어보지않아서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가마로강정 메뉴

메뉴가 꽤 많지요?!

아이들이랑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고른 메뉴는 "마늘순살간장치킨"

검색해보니 추천도 많아서 선택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배달과 포장 가격이..후덜덜...

그리구, 냉장고 속에 치즈갈리 소스 보이시죠?!

가마로강정에서만 맛볼수있는 소스인데요,

여기에 순살치킨을 콕! 찍어 드시면

그렇게 꿀맛이라고해서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000원, 각무는 500원 이렇게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구, 크기를 이렇게 선택할 수 있으세요!

대 - 중 - 컵 

가격은 위 사진을 참조해주시고 저는 몇조각만 먹구

아이들 주기 위해 중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자, 드디어 집에왔네요! 

구성품은 구매한 치즈갈릭, 각무, 마늘간장순살치킨

이렇게이구요!!

마늘순살간장치킨

크~ 빛깔보세요! 마늘순살치킨이라 매콤알싸한 맛이

있을줄알았는데 마늘향은 나지만 매콤알싸한 맛은 없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떡도 잇고 아몬드 가루도 뿌려져있구 작은사이즈지만

조각 순살의 크기도 크고! 떡도 있네요!!

가성비 짱이네요 ㅋㅋㅋ

 

이제 얘를 뜯어서 치킨을 콕 찍어 한입 먹어보겠습니다!!ㅋㅋ

치즈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빵두 꾸덕꾸덕 치즈크림 빵을 즐겨먹거든요!!ㅋㅋ

 

떡튀김도 풍덩~! 순살치킨도 풍덩~!

정말 정말 처음 맛보는 환성적인 조합...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조합 삼겹살에 소주와 같은 찰떡궁합이네요!!

달콤함과 치즈의 꾸덕함과 아몬드의 고소함!

그야말로 끝판왕이네요..

왜 이 치킨을 이제서야 맛봤을지...

후회가 앞서는 맛입니다 ㅋㅋ

 

제가 구매한 치킨은 가격이 이러하니 참조하시고요!!

가마로강정 매장은 전국 각지역에 분포하고있는 체인점이니

꼭 기회 되시면 포장해서 드셔보시구요!

맥주 안주로도 최고이겠네요!!

다음엔 다른 맛도 도전 해보고 리뷰해드리겠습니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가마로강정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