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가성비 치킨 추천]썬더치킨

반응형

썬더치킨

 

오늘도 하루 잘 보내셨나요? 언제나 월요일은 참 힘든 거 같습니다.

마침 퇴근하고 맥주 한잔이 생각났는데 회사 동생이 치맥 하자고

연락이 와서 집 앞

썬더치킨을 다녀왔습니다. 

썬더치킨은 아무래도 이래저래 가성비는

최고라고 늘 생각하고 있던 터라,

가볍게 한잔 하기 좋다고 늘 생각하던 치킨이었죠! ㅋ

 

썬더치킨 메뉴

썬더치킨을 먹을 때면 항상 크리스피 치킨을 먹었는데, 웬걸 메뉴가

너무 다양해졌더라고요 ㅎㅎ 그중에 세트 메뉴도 순살이랑 뼈랑 같이

저희는 치킨은 뼈 원칙주의라 뼈 있는 치킨+똥집  Set를 시켰습니다.

메뉴가 너무너무 많은데 사진에 다 못 담아 아쉽네요ㅠ.ㅠ

 하지만 대표 메뉴로는 위에 사진에 있는 메뉴로 손꼽히니 참조 부탁드려요 ^^

 

기본 세팅이 깔리고요 ㅎㅎ 

소주잔은 죄송합니다....ㅋㅋ 치맥이 진리인 줄 알았는데 

치쏘도 치맥만큼 매력 있더라고요...ㅎㅎㅎ

소스랑 양배추, 황도?? 는 셀프더라고요 ㅎㅎ

동생이 물~주세요 사장님 하다가 물은 Self 표지판 보고 

가지러 가던 중 발견한 소스와 양배추 황도 통조림 사이드입니다 ㅋㅋ

몰랐다면 그냥 못 먹었을 텐데 여러분들은 매장에 방문하시게 되면

꼭!! 챙겨서 다 드시기 바랍니다 ㅎㅎ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치킨이 나왔습니다 ㅎㅎ

저희는 Set 메뉴 반반 치킨+똥집을 시켜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사진에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성인 남자 둘이서 먹어도 많은 양이었습니다.

믿고 시켜먹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비록 가격은 착하지만 맛은 굉장하다는 걸 다시 한번 

입증하기 위한 사진입니다. 빛깔과 색감을 보세요 ㅎㅎ

타 치킨과 비교해도 절대 빠지지 않는 비주얼입니다.(feat. 아몬드)

후라이드도 빠지면 섭섭하겠죠??

갓 튀겨낸 치킨을 한입 베어 무니 월요병의 피로와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그 순간 잊히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시나요?

저는 먹거나, 운동하거나 둘 중 하나인데

오늘은 먹는 걸로 스트레스를 해소하였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주문한 치킨을 다 ~ 먹고 이렇게 2조각 남겼네요!

서로 먹으라고 권하였지만, 거짓말 아니고 너무 배가 불러서

결국은 치느님을 저렇게 두고 저희는 자리를 떴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썬더치킨은 매장 방문 시

포크와 집게를 같이 주는데

집게로 먹으면 뭔가 더 맛있게 먹는???

그런 기분을 주는 거 같아

좋았고, 치킨 기본 베이스가 매콤한 맛이

깔려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어 참 좋았습니다!!

소스를 찍지 않아도 크리스피 경우

기본 간이 되어 있다고

해야 하나...ㅎㅎ

다들 한번쯤은 먹어보셔서 상상하는 맛일 텐데,

전체적으로 무난하였지만

치킨은 항상 옳죠???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치킨 기록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