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카페비아조[Cafe viaggio]/부산/강서구/ 분위기 끝판왕

반응형

카페비아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카페비아조"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도착하기 전까지 이런곳에 카페가...? 의심스러웠는데

저멀리 유러풍의 멋진 건물이 보이는 순간

아! 저기군아 라고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카페비아조 주차장

주차장은 카페앞에도 있구요 ㅎㅎ

뒤편에 보면 이렇게 넓은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는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요 ㅎ

그나저나, 오늘 구름 이뿌죠?

뒤에 나올 사진들 보시면 오늘 날씨가

다했습니다 ㅋㅋ

어떻게 찍던 작품이 되더라구요 ㅋㅋ

카페 비아조

제가 말씀드렸죠?ㅎㅎ 찍으면 작품이 되는 건물과 하늘...

맘에 드네요 ㅎㅎ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우선 내부는 타일로 되어있고 굉장히 고풍스럽죠?ㅎ

저는 내부 테이블만 사진을 찍었는데 오른편에는

무대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수제맥주도 있고, 커피도 있고, 빵도 있고

낮과 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입장고 동시에 1인1주문 먼저 하시고 자리를

잡을 수 있다는점 꼭 참고하세욤 ㅎ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정면에 보이는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해바라기들이 먼저 보이는데요 ㅎㅎ

손님들을 맞이해주고 있네요 ㅋㅋ

그리고 주문한느곳 ㅎㅎ 

메뉴판은 일부러 안찍었어요....

혹시나 가격보시고 헉! 하실까봐....하하하하

주문을 하고 바로 2층이 있길래 올라가봤습니다.

앞에는 낙동강이 흐르고 이쁜 정원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뒤를 돌아보면 짜잔 ~!!

마당과 방이 보입니다.

이용은 뭐 ㅎㅎ 먼저 오시면 이용하시는거구요

편하게 ~ 발뻗고 커피 즐기시고 싶으면

일찍 나서서 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와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루돌프 조형물과 산타앞에서 사진도 찍구요 ㅎㅎㅎ

할머니랑 기린 옆에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ㅎㅎ

정말 아이들 사진찍어주기 좋았습니다!!

날씨도 !! 정원 꾸며진것도 ㅎㅎ 다시한번

와도 좋겠구나 했습니다.

그리고, 아.. 너무 이뻐서 한장 찍었습니다.

저도 늙어가나봅니다... 멋진 풍경보고 잠시 ..

생각에 빠지고... 멋지죠?ㅎㅎㅎ

마지막으로 사진 더 투척하고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날좋은날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 ㅎㅎ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방문한 카페 기록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