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광고수 제한 통보 후 한달 ....

반응형

 

 

구글로부터 표시할 수있는 광고의 수 제한 통보를 받은지 오늘로 딱 한달이 되었네요!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그 기쁨을 만끽하기도 전에
구글로 부터 날아온 비보...

처음에는 뭐가 문제일까... 답답했는데 여기저기
포스팅을 찾아본 결과 !!

블로그를 알리기 위해 지인들에게 링크를 보냈던것이
결국 문제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검색으로 인한 유입이 아닌 직접 유입이 로그에 지속적으로 남았고, 광고 클릭도

지인들의 링크유입에서 이루어졌나 봅니다 ..이를 알아체린 애드센스에서는

결국, 위와 같은 제목의 메일을 보냈더라구요!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 센터로 이동하세요."


그리고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빨간경고문구
알림이 되었습니다. 

그러고는 정책 센터를 누르면 알수없다느니 검토중이라느니 자세히 나오지도 않고

사람 답답하게 하는 메세지 하나 띄우고 끝나고 ...물론 메일로 무효트래픽 문제라는 것은

알고 있었으나,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찾아보니 기간이 정해져있었고 그 기간이 지난후에는

정상적으로 광고가 게제되고 하던데 이거는 사람 답답하게 날짜도 없고

 

 

이렇게만 메일을 보내놓으니 순간 암담하기도 하고
답답해 죽겠더라구요!

그래서 더더더 찾아보니 저와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 분이 많이 계시던데

보통은 문제가 10일~길게는 한달내에는
모두 해결이 되셨다라는 후기가 있길래

그러려니 기다렸습니다. 오늘까지!! 왜냐면 오늘이
한달째 되는 날이기도 하고 해서

기대를 좀 했지요! 하지만, 결과는 광고가 정상적으로 게제가 되지 않더군요!

한달동안 열심히 포스팅도하고 방문자수도 꾸준히 증가하였는데 구글에서는 

아직도 못 미더운가 봅니다.. 정책 숙지 안한 저의 불찰이지요....ㅠ.ㅠ

 

 

그래도 한가지 긍정적인 부분을 확인한게 있는데 그게 무엇이냐면,

광고 게제 제한 통보 받은지 한달째 되는 오늘
"정책센터"를 클릭하니

위 사진과 같이 무효 트래픽 문제 라고 명시를 해주었고,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다

경고 메세지를 전달해주더군요! 그리고는 또 기약없이 트래픽을 계속 모니터링함에 따라

이 제한이 자동으로 검토 및 업데이트 된다 라고 또 적어 놓았네요! 예전에는 저렇게 자세하게

안알려주었거든요...그래서 어?! 한달 되었다고 인심쓰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ㅋㅋ

 

 

그러고는 포스팅하러 들어가보자 하고 들어갔는데

오잉?! 광고가 하나 뜩 떠있네요?! 

포스팅한 부분에는 노출이 안되지만
사이드바에 넣어 두었던광고가 게제가 된 것 입니다.

경고 메세지에서 알려주었다시피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된 것이지 노출이 안되고있지는
않았구나란걸 오늘 에서야 

알게되었지뭔가요...절망속에서 그나마 희망을 찾기위해 

합리화 일지는 모르겠지만, 하나씩 광고수를 풀어주면서 

결국 나중엔 정상적으로
모든 광고가 게제될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이 아닌가 기대가 생기더군요..! 다 풀리는 날이 언제일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요 ...

 

 

 

결국은 무효 트래픽 문제관련 광고 게제 제한 일자는 표기가 안되어 있지만

또 기다리다 보면 트래픽을 계속 모니터링 하는 구글에서 하나씩 풀어주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많은분들께서 시간이 해결해준다...라고 코멘트를 주시더라구요 ...근데 지금 저와 같은

문제에 직면한 사람들에게는 그말 밖에는 해줄수가 없었겠구나 라고 또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어찌되었든, 조속히 문제가 잘 해결되어 포스팅을하여 저와 같이 답답해 하는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싶네요 .. 다들 아시겠지만
이 정말 스트레스거든요 ㅋㅋ

 

지금까지 답답한 저의 넋두리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쓰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광고가 모두 노출되어있어요!!

이게 무슨상화인건지... 저도 잘 이해가 안가지만!!

결론은, 게제 제한 통보 후 한달+2일 with 넋두리 포스팅 후 모든것이 해결되었습니다;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신 구독자 및 방문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