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후기 !!

반응형

나에게도 이런 기회가?!

그토록 바랬던 구글에서 좋은소식이 저에게도 왔지 뭡니까!!

2019년 11월 16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그 후 약 3달 하고 조금 지난 후 

구글로부터 승인이 되었네요!!

그래도 나름 열심히 포스팅하고 게을리 하지 않은 덕에

구글에서도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지 않았나 싶네요!!

첫 게시물을 올리고 방문자 1~11명 많게는 20명

이렇게 들어왔었네요 작년 11월에는 !!ㅎㅎ

처음에 시작할때에는 뭐 이정도는 이제 시작이니까

괜찮아 하고 꾸준하게 포스팅 하기 시작했습니다.

약 한달이 지났을까요?! 포스팅이 증가하면서

방문자 수도 함께 조금씩 증가하더군요!

여기서 좀 자극을 받아서 으쌰으쌰 했더니

그래프상으론 들쑥날쑥 하지만

갑자기 훅 유입이 많아지는 날도 생기고

재미도 생기고 용기도 생기더라구요?!ㅋㅋ

여기서 용기란..구글 애드센스에 제 블로그를

살짝 넣어보는것이였죠!ㅋㅋ

그래서 평가를 요청하고....

약 7일뒤?!

이 메세지와 함께,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정보의 글을 적어라 즉, 정보전달이 되는 글을 적어야 한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포스팅 대부분이 맛집 소개였고, 그외 주제는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시작하게 된게 연예,일상정보,취미 사진 등

포스팅을 시작하고 하니 방문 유입도 많아지면서

블로그도 노출이 잘 되더라구요!

물론 하루에 많아봣자 100명대 정도였지만...

제기준 그래도 많은 성과라 생각했습니다.

 

그리고는 한번 훅 그래프가 올라가면 많게는 방문자 수 300도 찍기도 하고

그랬네요!! 이 때 아 , 지금이다 이런 느낌이 왔어요 ㅎㅎ

바로 구글에 재심사 요청을 보냈습니다.

그 후 10일이 지난 오늘

이분과 함께 반가운 메일이 왔어요!ㅎㅎ

애드고시를 넘기 위해 여러분께서 

적어놓으신 1일 1포스팅 과 1000자 이상.

저는 사실대로 말씀드리면 이거 못지켰어요...

그런 정성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도 양보단 질적인 글, 그리고 1일1포스팅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올라오는 포스팅! 요게 핵심인거 같아요...

제 포스팅을 보시면 1000자 넘는 포스팅 많지않습니다..

1일1포스팅 못지킨 일자도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 승인이 된거 보니 꼭 위 2가지 사항을

꼭 지키시진 않아도 된다고 저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일하고 와서 1일1포스팅 +1000자 힘들잖아요 여러분 ㅠ.ㅠㅋ

 

혹시나 저처럼 애드센스를 현재 목표로 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되었으만 합니다!! 이제 다음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양과질 모두 만족스러운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