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PIN] PIN 번호 등록 !!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약 3개월 정도 ...

조금씩 조금씩 블로그 하면서 하루하루 기록도 되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도 하고 참 좋은점이 많았던 시간 같습니다!

그렇게 하다보니 이렇게 애드센스 PIN도 받게 되고

블로그를 잘 하고 있는것인가, 의문이 들때쯤

 잘 하고있다 메세지를 주듯 구글에서 PIN도 보내주고 그러네요!ㅋㅋ

물론 신청해서 온것이지만요 ㅎㅎㅎ

어제 저녁에 쓰레기 버리러 가는길에 우편함을 보니

기다리던 흰색 종이에 구글 애드센스 로고가 박힌

종이가 꼽혀있더라구요! ㅋㅋ

앗! 이게 그것이군아! 하고 기쁜 마음에 뽑아보니

PIN 번호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신청한지 약 19일만에

도착을 한듯합니다...ㅋㅋ 이래저래 후기도 찾아보고 하니

다들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셨더라구요!!

"혹시나 누가 가져간 것 아니야?" 또는 "내가 주소를 잘못입력했나?"

이렇게 말이죠 !!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우편은 무사히 잘

도착을하였고 저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네요!ㅋㅋ

우편은 이렇게 되어 있고, 3면을 자르도록 절취선이 표시되어있어요!

처음에 이걸 어쩌라는거야~ 하고 점선 따라 뜯어보았더니

잘 뜯기길래 이렇게 하는게 맞군아 하고 계속 뜯었습니다.

뜯으니 사진 처럼 뜯어지고 펼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구글 애드센스 PIN

펼치니 오른쪽에는 6자리의 핀 번호가 있었구요,

왼쪽에는 핀을 등록하는 방법이 나와 있었습니다.

영어로 되어 있어도 당황하지마시고~!! ㅋㅋㅋ

 

왜 당황하지 말라고 말씀드렸냐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저와 같이화면이 뜨실텐데요!

"할 일" 부분에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란이 있습니다.

거기에 확인을 눌러줍니다!

PIN번호 6자리를 등록하시고 제출 클릭하시면

끝!! 참 쉽죠?!

실은 이 포스팅을 할까말까 고민을 했는데요 ㅎㅎ

왜냐하면, 눈치 채신분도 계시겠지만..

지금 블로그가 무료트래픽에 걸려서, 구글에서 모니터링 중입니다..

지인한테 알린적도 없고 제가 클릭한적도 없는데 왜 무료트래픽에

감지가 되었는지 참 답답할 따름이라서...혹시나 정지를 당하면

PIN은 등록할 이유가 없기때문이지요...

그래도 아직 결과는 안나왔으니, 포스팅을 하자! 라고 마음 먹고

포스팅을하게되었네요 ㅎㅎㅎ

매일매일 구글에서 트래픽 점검을 하러 제 블로그를 수시로 체크하고있는

로그가 계속 남더라구요!! 하루 빨리 광고를 다시 개제할 수 있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바비씨 구글 애드센스 PIN 등록방법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