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일상

[써브웨이] 이달의 썹! 프라이즈! 막차 타기!!

반응형

 

 

여러분!! 이달의 썹!프라이즈! 아직 이신가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 가셔서 드셔보세용ㅎㅎ
더 늦기전에 이달의 썹!프라이즈! 알려드릴께요!ㅎㅎ

이달의 메뉴는 에그마요&베이컨과 에그마요&페퍼로니 입니다! 에그마요&베이컨 기준 15cm 원래 가격은 4,300원인데할인가격 3,900원에 만나실 수 있으십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가서 포장해왔네용 ㅎㅎㅎ 아 그리고 !써브웨이는 얼핏 들었을 때 지하철을 떠올리기 쉽지만 미국 대다수 지역에서 잠수함처럼 생긴 길다란 샌드위치를 잠수함 샌드위치(Submarine Sandwich)라 부르고 이를 줄여서 sub라고 하여, 이 SUB와 WAY를 합쳐 '잠수함 샌드위치 길'이라는 뜻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꿀정보~~~!!ㅎㅎ

 

 

주문한 샌드위치를 제조하시고 계실때 찍어본 사진입니다! 처음에 서브웨이에서 주문하기가 정말 어려워서 갈까말까 망설이기도 했던 순진하던 시절이 생각나더군요 ㅎㅎㅎ 많은 재료중에 무엇을 어떻게 주문을 하여야하는지 아마 모두들 그런 경험 있으시지 않았나요!ㅋ

 

 

소스는 또 왜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ㅎㅎㅎㅎ 직원분들께 가장 맛있는 조합으로 해주세요 하면 알아서 딱 해주시더라구요. 요즘은 인터넷에 꿀조합으로 많이들 검색이 되니까 조금만 찾아보면 금방 알 수 있더라구요!ㅋㅋ 

오늘 먹은 에그마요도 정석 꿀조합 레시피가 있더라구요 ! 빵은 허니오트빵 그리고 치즈는 슈레드 아보카도는 추가 !

소스는 허니 머스타드, 스위트 칠리 이렇게 먹으면 아주 꿀맛이라고 하여 와이프꺼와 제꺼 2개 모두 위 조합으로 제조 하였네요!ㅋ

 

 

 

이달의 썹!프라이즈! 에그마요 단면입니다. 토마토, 양파, 오이, 양상추 으깬달걀, 치즈, 올리브, 아보카도 

이렇게 들어가니 정말 두툼하게 푸짐하더라구요! ㅋㅋ 당연!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ㅎㅎㅎ

아보카도 추가가 신의 한수 였던거 같아요! 서브웨이는 웃긴게, 제기준에서는 15cm 먹으면 아쉽고

30cm 먹으면 너무 많고 그런거 같아여 ㅎㅎ 20cm 제품이 나오면 넘 좋겟어여 ㅎㅎ

짜장라면도 1개면 적고 2개면 많아서 1+0.5개의 양이 출시되면 어떨까 라는 생각 해보신적 없으신가요?!ㅋㅋ

 

 

내용물이 푸짐하게 많이 들어가있죠?!ㅎㅎ 다음달 이벤트는 무엇일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그리고 혹시나 서브웨이 주문하시는 방법에 익숙치 못한 분들이 계실까봐 주문 방법까지 알려드리고 포스팅을 마치고 하겠습니다 :)

 

■ 서브웨이 샌드위치 주문방법

 STEP 1 - 메뉴를 고르시고 샌드위치 15cm or 30cm 골라주세요!

 

 

STEP 2 - 매장에서 직접 구운 6가지 종류 중 추가비용 없이 빵을 골라주세요!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STEP 3 - 메뉴를 선택하셨으면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토핑 왜 추가로 토핑을 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비용 발생해요!

 

 

STEP 4 - 야채와 소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원하는것과 원하지 않는 야채를 결정할 수 있으세요!

            (꿀조합은 아래 사진으로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STEP 5 - 항상 세트로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구요! 개별 주문보다 세트가 더 저렴합니다 :)

 

 

 

■ 서브웨이 샌드위치 소스 꿀조합!!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서브웨이 이달의 썹!프라이즈!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