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일상

[뉴발란스 878] 데일리 코디로 제격인 뉴발란스 878 라이트 그레이!

반응형

뉴발란스 878 라이트그레이!

너무 예쁜 운동화가 드디어 도착을 했네요!

가격은 129,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발렌타인선물로 아내 몰래 주문을했는데

이제서야 도착을 했네요!!ㅎㅎㅎ

저희는 따로 남자가 주는날 여자가 주는날

정하지 않고 마음가는대로 챙기곤 해서

늘 스니커즈만 신는 와이프를 위해 발편한 운동화를 고민하던 끝에

뉴발란스 878 라이트그레이를 주문하였네요!

곧 다가올 봄에 무난하게 코디하기 좋은 색상으로 고르다보니

라이트 그레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측면 사진을 보면 약간의 굽이 있는데 4cm정도 되겠네요!

키높이 운동화로도 알려져있는데 아주 좋은 기능이 탑재되어있네요 ㅋㅋ

그리고 신발의 로고부분과 앞쪽 포인트부분에

리플렉티브 처리가 되어있어 빛에 반사가 되어

반짝거리기도 한답니다 ㅎㅎ

또한, 878은 608, 452 보다 쿠션감이 좋다는 후기가 있던데

신발이 정말 가볍고 푹신푹신 하다고 합니다.

사이즈는 원래 230mm신는데 한치수 작게

출시가 되었다고 하여 240을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와이프 발에는 약 5mm정도 남더라구요!

왕발처럼 보이기 싫으신분들은 정 사이즈로 주문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나라별 사이즈도 함께 나와 있어서 혹시

참조 하시라고 찍어두었습니다.

미국, 영국, 유럽, 마지막 CM는 아시아 쪽 이겠지요?!ㅎㅎ

옆에도 878 번호가 새겨져 있구요

앞부분 확대컷을 한 번 담아봤습니다.

메쉬의 원단 경우 겉감은 메쉬와 더불어 천연가죽 그리고

합성가죽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대체적으로 반질반질한

느낌으로 때를 잘 안탈것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뒷 축에는 마목모가 빨리 되지 않도록

조치가 되었다고 하넹네요 ㅎㅎ저나 와이프는 항상

바깥쪽이 먼저 닳던데 이번에는 닳아도 어떻게 표시가 안나게

개선이 되었을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나름 고민하고 구매한 운동화인데

받는사람이 좋아하니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색상도 무난해서 데일리 코디하기도 참 편한 뉴발란스 878 라이트 그레이

리뷰 였습니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리뷰한 뉴발란스 878 라이트 그레이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