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정보

동계캠핑 파세코캠프25s를 추천하는 이유/최저가 구매 방법!

반응형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입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자 캠핑을 시작하였는데 안그래도 서투른데 캠핑하다 감기까지 걸리면 안되기에 고민고민 끝에 파세코25s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동계시즌 팬히터 또는 난로는 정말 필수 아이템인데요! 요즘은 성능과 감성 두가지 모두 만족하는 제품들이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가 현재는 모두 품절이되버리거나, 아주 가격이 뻥튀기 되어 팔리고있는 현실입니다.

파세코 25s 새제품 최저가 구매방법

 

 

링크 바로가기 사진 클릭(쿠팡 파트너스 연동 아님)

주문한지 일주일정도만에 받아본 파세코 25s 입니다.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 판매가 되고 있더군요! 그래서 저는 여기저기 눈팅을 한 결과, 품절이지만 298,000원에 판매하는 곳을 확인하였고 바로 제품을 알림설정 후 몇일을 기다린 끝에 재빨리 결재하여 물건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바로 쿠팡 입니다.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들어가셔서 지금은 품절이지만 자주 왔다갔다 하시면서 보시거나, 알림 설정을 해두시고 재빨리 들어가셔서 구매 하시면 됩니다. 

 

 

파세코 25s 언박싱

 

 

생각보다 큰 포장에 놀란 가슴 진정 시키고 박스를 무장 해제 시켰습니다. 스티로폼이 디테일하게 박스와 맞닿는 부분은 패킹이 야무지게 잘 되어 온 모습니다. 박스에는 파세코 25s의 스펙들이 쭉~ 나열 되어있네요. 리프트형(크~ 이것이 매력이었습니다 구매하게 된 큰 계기) , 자동 전도 소화 안전장치, 전자점화방식(고전압 방전) ... 

 

 

다 뜯도 리프트도 최대한 내려진 모습입니다. 설명서와 함께 잘 동봉 되어 왔고, 박스 내부에는 캠프25s와, 전용가방, Top safety guard 이렇게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바라도 함께 들어있었네요! 급하게 언박싱 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나중에 사이트 가게되면 제대로 풀셋팅 하고 사용법과 함께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해 하실까봐 구성품도 함께 사진으로 남깁니다. 쿠팡에서 구매하였고 이 모든 구성이 298,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파세코 25s 장단점

 

 

먼저 파세코 25s를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수납에 대한 장점이 있었습니다. 동계캠핑은 워낙 짐이 많기에 짐의 부피를 어떻게서던지 줄여야하는 부담이 있더군요! 파세코 캠프25s를 구매하기전에는 파세코 팬히터를 대여하여 사용하고 하였습니다. 팬히터의 경우 가로 세로 부피가 트렁크용량 1/3을 차지하는 바람에 꽤나 곤욕을 치뤘던 기억이 있어 부피를 최소화 하면서 용량도 모자라지 않은 제품을 고르고 고르다 파세코 캠프25s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외부에 나와있는 손잡이를 누르고 위로 밀고 내리면 부피가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하는 신기한 녀석입니다. 

 

 

파세코 25s를 구매하게 된 두번째 이유는 바로 텐트 내부 건조함 개선의 장점입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집에서 가습기 하나씩은 꼭 구비하고 계실텐데요! 특히 비염이나, 기관지가 약한 아이들에게 건조함은 정말 최악의 적입니다. 팬히터를 사용했을때에는 실내가 너무 건조해지는 바람에 수건에 물을 묻혀 이너텐트 내부에 걸어두곤 하였는데, 크게 소용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파세코 캠프25s는 상부에 주전자나 대형 코펠에 물을 넣어 끓임으로서 수증기가 발생하여 텐트 내부를 건조하지 않게 잘 유지 할 수 있어 이 또한 구매 이유중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파세코 25s의 단점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핑이라면 아이들을 주의있게 돌봐야하는 점 입니다. 아무래도 복사열로 텐트 내부를 훈훈하게 하는 원리이다보니 난로 자체가 굉장히 뜨겁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주변에서 장난을 치지 못하게 해야하며, 접근을 못하도록 가드를 설치하여 행여나 접촉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할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파세코 캠프25s 스펙을 공유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난로나 팬히터를 사용할 때에는 안전이 가장 중요하며, 밤에는 꼭 환기를 잘 시켜주어야 합니다.  파세코 25s 경우에는 뜨거운 열이 텐트 위로 올라가기때문에 꼭 벤틸레이션 펜을 천정에 설치하여 텐트 내부가 훈훈해지도록 하는것이 중요하며, 25s 와 27의 차이는 27제품에는 co2센서가 있지만 25s캠프에는 없습니다. 환기구도 옆쪽으로 꼭 확보를 하시는게 안전하다 하니 참조하시고, 일산화 탄소 경보기도 꼭 구비를 하시어 안전한 동계 캠핑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