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정보

MBTI 연애유형 테스트/MBTI궁합표

반응형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주말 예는 '놀면 뭐하니?' 를 중심으로 MBTI 연애유형 테스트가 유행하고 있네요!!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하는 나의 행동, 데이트룩을 고를 때, 소개팅에서의 행동 등 연애 관련 12개의 질문에 대답하면 내 연애유형을 MBTI 16가지 유형 중 하나로 설명해주는 테스트인데요!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분석해준다하여 한번 해보았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이렇게 1번부터 12번까지 상황별 선택지가 

주어집니다. 그중에 본인에게 해당하는

답을 선택하여 주시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저는 밀당1도 없는 갓선비로 ...나왔네요 ㅋㅋ

요거 재미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환상의 케미는 ENTJ유형

환장의 케미는 INFP 유형 

얼른 와이프 보고 해보라고 해야겠어요 ㅋㅋㅋ

출처_좋은일 컴퍼니

유형별 궁합표도 함께있으니

연인,친구,부부 사이에 한번 재미삼아

해보는 것도 좋을 것같네요 ㅋㅋ

파국이 아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