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정보

비말차단마스크 판매처 싹~정리해봅시다!

반응형

요즘 날이 더워지면서 KF보다는 좀더 얇은 비말 차단 마스크의 수요가 크게 늘었습니다. 하지만 이 비말 차단 마스크 정말 하늘의 별따기인데요! 왜그럴까요?!

 

비말 차단 마스크 왜?! 품절?!

현재 식약처로 부터 KF-AD 허가를 받은 웰킵스의 비말 차단 마스크 입니다. 국내에 마스크 제조 업체가 굉장히 많지만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은 웰킵스가 유일하기 때문이에요! 

 

11일 현재 웰킵스몰의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품절 상태이며, 식약처로부터 KF-AD 인증을 받은 ‘웰킵스언택트마스크’는 지난 5일 판매 개시 이후 재입고와 조기 품절을 지속 반복 하고있습니다 (정말 어렵네요 ㅠ.ㅠ)

비말 차단 마스크 추가 허가 계획은?!

현재 유한킴벌리, 웰케어, 대영헬스케어, 지엠에스글로벌, 디엠개발, 레스텍, 크린웰 등 7개 업체의 13개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추가로 품목허가를 획득했습니다! 정말 희소식이네요! 또한 허가 업체 및 품목은 지난 1일 품목허가를 받은 웰킵스 자회사 피앤티디를 비롯해, 파인텍, 건영크린텍, 케이엠 등 4곳을 포함해 총 11개 업체 22개 품목이 되었다고 하네요!

 

빨리 공급이되어 더운 여름 비말 차단 마스크를 누구나 언제든지 이용하게 되었음 좋겠네요!

 

비말 차단 마스크 오프라인 구매방법

아쉽게도 현재 오프라인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로인해 인터넷으로만 구매가 가능한데요! 하지만 6/20일 기점으로 약국, 대형마트 등 공적마스크 판매를 하였던 곳에서 구매가 가능해 질 전망이라고 하니 조금 기다렸다가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말 차단 마스크 온라인 구매처

 

웰킵스몰 바로가기 클릭

공감아이 바로가기 클릭

 

에코페어 바로가기 클릭

6월 중순경 판매계획을 받고있으며 추가 식약청 허가를 득 하였다고 하니 곧 판매를 시작할 것 같습니다! 참조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건영 크린텍 바로가기 클릭

모든 비말 마스크의 가격은 장당 500원선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추후 공급이 많아지면 300원대로 내린다는 이야기도 있으니 한번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