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창원

[진해용원] "목구멍"솥뚜껑 미나리 삼겹살 맛집

반응형

솥뚜껑 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회사 근처 핫한 고기집 "목구멍" 인데요!!

솥뚜껑에 고기를 미나리와 함께 구어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된 식당입니다.

위치는 진해 용원으로 주소가 되어 있네요!!

딱! 누가 봐도 가게 이름이 목구멍이죠?!ㅋㅋ

들어가려고하니 대기가 있더라구요..

근래에 줄서서 먹는 고깃집 진짜

 오랜만에 봤습니다. 이 식당은 알고보면 체인점인데요

1호점은 경남 거제 아주동에 있는 "목구멍"입니다!

거제도에 있는 식당이 물건너 용원까지 상륙을 했네요!!ㅋ

들어오시면 왼쪽에는 카운터와 고기저장소?!가 있고

출입구 위에는.."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고기가 맛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ㅋㅋ 저말에 동의 합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3가지 ㅎㅎ 

미박삼겹살, 특목살, 갈비본살 

이렇게 있네요!! 

식사류는

된장과 면류!! 저희는 고기엔 비빔면이지 하고

팔도비빔면?! 같은데 무튼,주문하였는데...

한개정도의 양인데 3천원이나 해서 좀 과하지 않나..

라는 생각도 하였네요 ㅋ

된장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게 구경도 좀하고 ~ 시간이 좀 지나니 직너분께서 레트로 감성의 쟁반위

각종 소스와 야채, 김치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반찬 하나하나 너무 맛있더군요!

그리고는 달궈진 솥뚜겅 위에 주문한 목살과 삼겹살을 굽기 시작하였습니다.

여기는 직원분께서 고기를 아주 맛있게 구워주시기 때문에

수고스럽게 고기를 구우시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모두 너무 친절하셔서 참 좋았습니다.

목살 두께 보세요.... 6cm는 될 듯합니다.

고기도 신선하고 맛도좋고, 왜  사람들이 줄서서

고기를 먹는지 알겠더군요!

올려진 고기는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고기 기름이 나올때쯤 콩나물과 김치를 올려주십니다.

솥뚜껑에 고인 고기기름 위 김치와 콩나물을 볶듯이

익혀주니 후.... 말해 뭐하겠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문한 미나리를 이렇게 올려주어 구어먹습니다.

미나리 정말 몸에 좋은거 아시죠?!

변비예방, 감기예방, 간건강 개선, 항암효과

혈관 건강 개선 등 정말 좋죠?!

요기 특제 양념에 양파와 파절이를 섞어 고기와 미나리를 

쌈싸서 먹으면~!!! 끄읏~~~~!!!

동료과 맛잇는 곳에서 즐겁게 식사를 마치고 나니

한주 스트레스도 날라가고 ~ 배도 부르고 ~ !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 가족들 대리고 한번 더 와봐야겠네요!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리뷰한 "목구멍"고깃집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