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창원

[인생뽈찜]인생뽈찜 드디어찾았네요!

반응형

만복식당

여러분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염!!

오늘 소개드릴 음식은 대구뽈찜과 꽃게찜입니다.

상호는 "만복식당"인데요!

 

불과 1년전에 "만복식당"은 감만시장안쪽에 

있었는데 동료들과 참 많이 먹었었거든요

인생뽈찜이거든요...

근데 없어진거에요....

그런데 진짜 우연찮게

회사 점심시간에 식당을 갔는데 

이름이 같은거에요!

그래서 물어보니....헐...여기로 이전을 했더라구요..

뭐..어찌됐든 참 반가웠습니다!

이야기가 길었네요...

간판에 딱! 대구뽈찜 꽃게찜 이렇게

적혀있네요! 딱 두메뉴입니다 ㅎㅎ

밑에 메뉴 사진을 준비하였는데

앗! 흔들렸네요 죄송해요 ㅠ.ㅠ

*대구뽈찜 대: 55,000원

*대구뽈찜 중: 45,000원

*대구뽈찜 소: 35,000원

 

*꽃게찜 대: 55,000원

*꽃게찜 중: 55,000원

*꽃게찜 소: 55,000원

 

*영업시간: 11시30분~마지막 주문 19시30분 (가게는 21시닫습니다.)

 

저희는 뽈짐 젤큰거와 꽃게찜 젤 큰것

이렇게 두개 시켰구요!! 6명에서 진짜

오바해서 다 먹었네요....

보시면 굉장히 맛이 진하구

간도 적절하고 진짜 인생뽈찜과 꽃게찜..

사진으로 보시기엔 양념이 진해보여 

맵거나 짜보일 수 있지만

전혀~ 전~혀 안그래요 ㅎㅎ

기본찬은 각종 장들과 콩나물 온국

그리고 양배추 다시마 쌈

이렇게 셋팅이 됩니다!ㅎㅎ

요건 꽃게찜 꽃게인데요 ㅎㅎ

크기가...어마어마하더라구요

원산지는 국내산이라고

적혀있었고 여쭈어보니

국내산 맞다 하시네요 ㅋㅋ

맵기는 조절 가능하구요!!

보통맛을 주문했었는데

살짝 매콤했어요 ㅎㅎ

스~읍~간간히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다먹고 나면 우동 또는 라면 사리를

시켜서 요렇게 비벼서 드시면

크...끝내주지요 ....

사리를 2개 시켜서 대구뽈찜에 하나

꽃게찜에 하나 이렇게 각 넣어서

비벼서 드시면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

짭쪼롬한 양념이 면과 함께

어우러지면서 정말이지

인생라면입니다...

 

대구뽈찜
꽃게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내일 월요일 모두 퐈이팅 하세요!!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대구뽈찜&꽃게찜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 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