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컨트리맨즈]회사 땡땡이하고 딸과의 데이트!!

반응형

컨트리맨즈

여러분~!!

오늘은 미세는 좋았지만 

추운 하루였네요 ㅎㅎㅎ!!

저는 오늘 회사 연차하루 신청하구

와이프랑 첫째딸랑구랑 데이트했어요~!!

옷도 사구 ~ 신발도 사구 ~ 

맛있는 음식도 먹구 ~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

둘째딸랑구 등원 시키구 ~

저희는 바로 다운타운으로 ㅋㅋㅋ

 

하단 아트몰링

쇼핑몰은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를 끝마치고

포토존을 잘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크리스마스 트리앞에서도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그러다가 ~ 딸랑구가 파스타 먹고 싶다고 ...

원래 계획은 샤브샤브였는데 ㅋㅋ

급 파스타 집을 방문했드랫쬬!!

이름은


"컨트리맨즈"

지금 CGV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ㅎㅎ

입구에 광고를 똭 ~ ! ㅋㅋ

컨트리맨즈 메뉴

메뉴판도 한눈에 잘 들어오게 

입구쪼에 잘 해두었네요!!ㅎㅎ

파스타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둘다 결정을 못해서

우선 들어가서 다시보자 하고

들어가서 정했답니다 ㅋㅋ

 

물병도 와인병처럼

이뿌네여 ㅎㅎㅎ 기본 피클과

아이들 그릇 포크세트 친절히

셋팅 해주셨습니다.

짜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저희는 목살&새우 필라프와 베이컨 까르보나라

후~ 양이 상당하네요 ㅋㅋㅋ

개별 샷 들어갑니다 ~ 

까르보나라

먼저 ~ 베이컨 까르보나라

두툼한 베이컨과, 아삭한 브로컬리,

식감있는 양파! 찐한 크림소스

함께 입안에서 어우러지는 깊은 맛

흐~ 맛있네요 정말 !!

딸 덕분에 맛있는 까르보나라 먹었습니다!

다음은 목살&새우 필라프!!

토핑은 선택할 수 있으세요!

뭐뭐 있었는지 기억이 잘...나지 않지만

목살과 새우를 추천해주셨습니다 ㅎㅎ

위의 하얀 소스는 마늘소스라고 하더라구요!

살짝 매콤함을 준다 하여 반은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딸을위해

뿌리지 않고 반만!!ㅎㅎ

이부분도 직원분이

친절히 먼저 물어봐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맛있게 또 잘먹기도 하였구요 !!

콥샐러드

먹다보니...와이프가 아, 샐러드가 먹고싶다

하나 더 주문하자 ~ 하고 주문한

콥샐러드!!

저는 근데 처음 맛본 샐러드였는데

오..나름 맛있엇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풀만있는

샐러드가 아닌

진짜 여러 재료가 콥샐러드 드레싱과

어울러져 맛있더라구요!!

치즈도 있고, 근데 후반부에선

저는 조금 느끼했습니다 ㅋ

콥샐러드와 피자 이렇게

시켰다면 괘찮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후 ~ 

배부르게 먹고나니 보인이는 주변 ㅋㅋㅋ

와우...여기 식당이 17층이었던가 그랬는데

훤희 다보이네요 ㅋㅋ

간만에 미세먼지가 없는 쾌청한 하늘도 보이네요  비로소!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잘~보냈습니다 !!

 

여러분들도 남은 저녁시간

가족들과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셔유~~!!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컨트리맨즈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