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치킨

[썬더치킨]간장치킨 어제도 치킨 오늘도 치킨 2탄

반응형

여러분~!!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

저는 부산에 살고있는데

미세먼지가 굉장히 심한 하루였습니다.

마스크 꼭 잘 착용하고 다니세요 !!^^

 

오늘 공교롭게도,

어제 치킨리뷰를 했는데

오늘도 치킨 리뷰 ....

썬더치킨은 블로그 시작할때쯤

올린적이 있었는데 ...

그 이후 2번째 기록이네요!!

하지만, 메뉴는 다르다는거 ~

혹시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꼬우꼬우!!

https://cellove.tistory.com/entry/썬더치킨

 

[가성비 치킨 추천]썬더치킨

오늘도 하루 잘 보내셨나요? 언제나 월요일은 참 힘든 거 같습니다. 마침 퇴근하고 맥주 한잔이 생각났는데 회사 동생이 치맥 하자고 연락이 와서 집 앞 썬더치킨을 다녀왔습니다. 썬더치킨은 아무래도 이래저래..

cellove.tistory.com

포장해가면서 찍어봤습니다 ㅋㅋ

오늘은 진짜 그냥 기록하기 위해

사진은 기록이되고 기록은 실체가 되기에...

썬더치킨은 가격이 저렴한 대신

음료와 소스류는 따로

주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후라이드 포장 시

소금은 챙겨줍니다 ^^

후~ 타 브랜드보다 저렴하다지만

절대 비주얼이나 맛에서는 

밀리지 않는 썬더치킨_간장맛 입니다 ㅋㅋ

 

여러분 그거 아세요??!

 

타 브랜드의 간장치킨은

후라이드를 간장양념에

열을 가해서 볶아서 나오는데

 

썬더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을

간장소스에 쏙 담궜다가 꺼내더라구요 !!

그런데고 간장소스가 너무 잘 스며든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보면 이렇게 밑에 간장소스가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간장치킨이 소스에 눅눅하지않고

굉장히 바삭거리는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앙! 잘먹겠습니당ㅋㅋㅋ

치킨을 사서 오는길에 아파트를 보니

이렇게 벌써 LED 조명을 이쁘게 설치 하였더라구요!

벌써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 느낌!!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 내일 도 하루 잘 보내세요!!

 

그럼 내일 뵈요 ~~~!!^^ (당분간은 치킨 빠이~~)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치킨 리뷰 끝 :)

 

여러분의 댓글공감은 저에게 이 됩니다.(하트 ♥ 꾹 눌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