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명지 조선의한우]소고기 야무지게 드셔보세요!!

반응형

 여러분!!

오늘 너무 추웠네요!!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감기조심하시고 잘~~드셔야 합니다 ㅋㅋ

그래서 저는 오늘 소고기 먹고왓숩니다.

"조선의 한우"에서 회사동료들과

저녁을 해결하고왔습니다!!

 

예약을 하였기에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밑반찬에, 돌판이 달구어지고 있더군요!!ㅋㅋ

넘 추웠는데 덕분에 온기를 바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조선의 한우는 전국 체인점인데요!

밀고있는 메뉴는 한우 1++ 투뿔숙성등심!!인데요!

덩어리로 나온다음 저렇게 다~~잘라주시고 

고량주를 넣어 불쑈?!도 해주십니다.

밑에 영상도 올려놓았습니다.

마음 따뜻해지게 불쑈도 꼭 보세요!!ㅋㅋ

다구워진 고기는 더이상 익혀지지 않도록

돌판위 한쪽으로 받침대 위로

빼주십니다.ㅎㅎ

 

아래에선 뜨거운 불판으로  위에선 토치를 이용해

빠르게 육즙을 잡아주고,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육즙 그대로 머금고

있는 소고기 였습니다 ㅎㅎ

 등심을 먹다가 갈빗살도 먹어보자 하고

갈빗살도 시켜보았는데요 !!

음...이건 제가 대신 먹었으니

여러분들은 드시지 말고

등심 한번 더 드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빗살

그래도 마블링은 참 아름답죠?ㅎㅎ

여러분들도 동네에 있는

위 식당 가셔서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아! 가격은등심, 갈비살 모두 100g 20,000원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먹었습니다~~~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음식 리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