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부산

명지 국제 소고기[축산 직영점]/참숯구이/

반응형

명지국제신도시 소고기

여러분~식사는 하셨는지요 !

오늘 저는 회사동료들과 저녁식사를 하였답니다.

뭐든 다~ 기록하고 싶은 마음에 또 사진을

부지런히 찍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해 있는

더도이_축산직영점을 다녀왔습니다.

더도이_축산직영점 주차장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널찍널찍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

여기가 만차일때는 주변에도 공간이

널널하게 있으니 주차를 하심 될것같아요 !!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고, 종가삼겹 대박집이랑

같은 집이라고하네요 ㅎㅎ

대박집은 대패삼겹을 팔고, 축산 직영점은

소고기랑 삼겹을 팔고 한다하더라구요 ㅎㅎ

201호 참숯구이전문점 저기입니다!!

여러분 여기가 더 대박인건요...

가격이...가격이...착해도 너무 착하더라구요...

싸서간건 아니었는데 와보니 착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에이~~그냥 나갈까?했었는데

그래도 들어왔으니 먹어보자 해서 앉았습니다 ㅋㅋ

삼겹살이 \2,900

소고기 특수부위 \4,900

소고기 특수부위 양념 \4,900

어때요?? 맛 궁금하시죠?ㅎㅎ비주얼도 궁금하시죠??

짜잔 ~!! ㅋㅋㅋ 비주얼은 합격!!

두툼하게 썰어나온 특수부위였는데요

좀 질기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전혀 질기지 않고 육즙이 솨르르~

맛있었습니다.

기본셋팅이 이렇게 나오구요 ㅎㅎ 이 후에는 셀프바를

이용하심 됩니다! 

 

소스, 소금, 고추냉이 이렇게 

취향에 맞게 소고기를 한점찍어서 드시면 되는데요 ㅎ

소금+고추냉이가 정말 진리더라구요...!!

참숯에 구어지는 고기 빛깔한번보세요 ㅎㅎ

맛도 가격도 착한 축산직영점에서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ㅋㅋ

이상 !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아래 참조 !!

 

더도이축산직영점 명지점육류,고기요리

 

1. 네비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 238

2. 지번: 명지동 3442-2 가온프라자 2층 202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