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맛집,/포항

[구룡포 카페]안녕,구룡포/View깡패/무지개 볼 수 있는곳!!!

반응형

안녕구룡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분명 부산에 사는데 

포스팅은 왜때문인지...포항 구룡포 포스팅이

많네요 ㅋㅋㅋㅋ

 

주말을 이용하여 구룡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너무 너무 오랜만에 

무엇인가를 보아서 !! 

여러분들고 같이 보고싶어 카페 포스팅도 할 겸

올려볼까 합니다!!ㅎㅎ

 

우선 카페는 아래 주소에 위치해 있구요!!:)

혹시나 동해를 오시거나, 

호미곶에 가신는분께서는 꼭 한번 

들러보세욤!!

카페이름이 독특하죠?

"안녕,구룡포" 지역특색을

잘~살린 카페 이름입니다 ㅎㅎ

저희가 방문하였을때,

갑자기 날씨가 당장이라도

비가 쏟아질 것 처럼 변하더라구요...

그래서 뷰는 망햇다...하고 커피를 시켰었죠...

그리고 한참 가게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이렇게 쿠키, 샌드위치, 조각케이크 등 여러가지

맛난것들이 준비되어 있었구요!ㅎㅎ

저희는 얘들주려구 당근 케이크 하나 겟 해서 먹었습니다.

메뉴판 깔끔하죠?ㅎㅎㅎ

커피맛도 좋았고 ~ 저는 말차라떼?를

시켜서 마셨는데 찐~하고 좋았어요 !!

가게 전체를 못찍었네요 ㅠㅠ

가게는 굉장히 넓고 2층 테라스도 있습니다.

하짐나 2층은 No Kids zone 이라고

적혀있어서 울 꼬맹이들은

못올라가보고 계단까지만 

저랑 같이 올라갔다 내려왔어요 ㅋㅋ

 

첫째는 발레를 배우는데 전시거울만 있으면

저렇게 포즈를 취한답니닼ㅋ

 

한참을 이렇게 사진찍고 놀았을까요...

갑자기 첫째가 어?저거 뭐야?! 하길래

왜 ? 뭐야 ? 하고 봤더니 글쎄

날씨가 걷히면서

˙

˙

˙

˙

˙

˙

˙

˙

무지개

무지개가 선명하게 생겼더라구요!!

두 아이는 생전 처음 무지개를 보았고

저와 아내도 정말 올핸만에 무지개를

보았어요!!ㅎㅎ

더 신기했던건

쌍무지개

무지개가 두쌍으로 하나는 비록

희미하지만 쌍무지개가 생겼더라구요!!

정말인지 .... 사람들 너나할거 없이

사진찍기 바빠보였습니다 ㅋㅋ

 

생각지도 못하게 우연히

무지개를 만나니 참 기분도 좋아지고

커피도 맛있고, 바다도 보이고

여러모로 3박자가 딱딱! 맞는 기분이 들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당!!

 

오늘 월요일인데 모두들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날씨도 추워지고 미세먼지도 기승을 부리고

모두, 기관지 조심 감기조심 하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마신 커피 및 카페 리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