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정보

[구룡포 대게/홍게] 대게/홍게 저렴하게 배터지게 먹는 방법

반응형

구룡포 대게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너무 바빠서 오늘

이번 주 첫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아무리 바빠도 꼬박꼬박 포스팅

해야하는데 ... 반성하고있숩니당...

 

본론으로 돌아와서 ㅎㅎㅎ

구룡포에서 대게를 넘넘 맛잇게 많이

먹고 와서 여러분께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여러분 !! 그 팁은 바로 !!

직판장에서 대게를 구입하시는 것 입니다.

일반 식당에서 드시면 

테이블 값 따로, 대게 값따로 하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워 맛만 보는정도...

이런 경험있으시 잖아요 ㅎㅎ

구룡포에 가시면 대게 직판장이 있습니다(지도참조)

여기 가시면 대게를 직접 구매를 하실 수 있는데요!!

대게 직판장

위 사진 속 대게는 10만원어치인데요!!

양이 어마어마 하죠??ㅎㅎ

마리수는 안새어봤는데, 

성인 4명에서 너무 많아서 못먹을정도?

비록 생물을 집에와서 쪄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솥에다가 넣고 20분만 쪄주면 식당에서

판매한는거와 똑같은 비주얼의 대게를 맛보실 수 있어요!

집에 이런 솥 다들 있으시잖아요 ㅎㅎ

대게를 뒤집어서 차곡차곡 쌓으신 후 중불에 쪄 주시면~~

짜자잔~~이렇게 맛잇는 대게를

무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

보세요!! 살이 정말 꽉 차있죠?

얘들도 얼마나 잘먹던지 ㅋㅋㅋ

저희 집 둘째는 어찌나 정신 없이 또!또!를 왜치던지 ㅋ

다음날 도 찾더군요 ㅋㅋㅋㅋ

게딱지 안의 내장은 따로 모아두고

살에 붙은 내장은 호로록 입에 넣어 

게살과 함께 꿀꺽 해주면 

정말 최고였습니다 ㅎㅎㅎ

한참을 정신없이 먹고있으니

장모님께서 밥을 이렇게 김치 송송 넣어서

김가루와 비벼서 주시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수줍은 따봉ㅋㅋㅋ 첫째딸도 맛있게

냠냠냠

둘째도 맛있게 냠냠냠ㅋㅋ

 

 

여러분 밥까지 다 비벼 먹은 후 

화룡점정을 찍는 다음 음식이 무었이었는지 아세요 ??

바로바로

대게 라면

대게라면입니다!!

후... 정말 아직도 시원한 국물 맛이 

그대로 생각나네요 ㅎㅎ영상으로라도..

눈으로 드세요 여러분들 ㅠ.ㅠ

정말 저렴한 가격에 온가족이 배터지게 먹은

구룡포 대게 후기였습니다.

꼭 구룡포가 아니더라도

강원도, 포항 등 대게가 

유명한 지역에는 직판장이 모두 있습니다.

꼭 검색하셔서 직판장쪽으로 가시면

보다 저렴하게 최고의 한끼를 하실 수 있을겁니다

꼭 참조하셔서 맛있는 한끼 드세요!!

 

바비씨 돈 주고 바비씨 먹은 대게 기록 끝 :)

 

*직판장 근처 볼거리 아래 링크 참조*

https://cellove.tistory.com/entry/동백꽃-필-무렵-촬영지구룡포-근대문화역사-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