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리뷰,/육아

겨울왕국2/5살 솔직후기/스포없음/더빙성우/OST

반응형

겨울왕국2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틀만에 포스팅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이곳저곳 다녀오느라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완전 핫한영화

겨울왕국2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5살 저희 첫째와 영화를 관람하고 왔는데요

일주일전에 겨울왕국1을 접하고

겨울왕국2를 넘 궁금해하고 기다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말을 이용해 관람하고 왔습니다.

상영관 입장 전에 포스터 아래에서 

짠~~!! ㅋㅋ 나름 엘사 옷처럼

입고 관람하러 온 딸!!ㅎㅎ

넘 귀엽죠?ㅋㅋ

겨울왕국 요술봉

들어가기전 아이들 눈에 딱 잘보이게

저 요술봉이 잘보이는곳에

불이 켜진채로 메달려 있더군요..

5살아이가 그냥 지나가겠습니까?

마법에 걸린것마냥 

손짓을 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사주었답니다.

집에 요술봉만 몇개인지...ㅋㅋ

그래도 즐거워 하는 모습 보니 좋더라구요 ㅎㅎ

비밀의 숲

상영관에 입장해서 이제 영화를 관람하였는데요

저는 아직 글이 서투른 딸을위해

한국어 더빙버전을 관람하였습니다.

더빙버전/자막버전 2가지 버전이

있으니 참조하세요 !!

 

영화는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에 

의문의 소리가 엘사를 부르며 스토리가

시작되는데요.... 처음엔

좀 무서워 하더라구요

그리고 사운드도 굉장히 웅장하고 

그래픽도 좀 음산하기도 해서 그랬나봐요

그리고 5살딸이 이해하는데 단어들이

어렵기도했는데요, 엄마이야기 

나올때는 눈물도 훌쩍하더라구요..

5살아이가 어떤감정을 알길래

울까 생각도 들었지만

한편으론 많이 컸구나 느끼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영화는 화려한 CG와 극중 인물들이

서로 의지하며 모험을 헤쳐나가는

내용으로 이루어집니다.

꼭 영화관에서 보셔야

겨울왕국2의 웅장한 사운드와

영상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한참 영화를 관람중에 문득

한국어 더빙하시는 성우는

누구일까 궁금했는데요

여러분들도 혹시나 궁금해 하실까봐

아래에 사진으로 같이 알려드릴께요!

 

                          안나 - 성우 박지윤

안나 - 성우 박지윤

                          엘사 - 성우 소연

엘사 - 성우 소연

                          올라프 - 성우 이장원 (사진이 없네요 ㅠ.ㅠ)

올라프 - 성우 이장원

                           크리스토프 - 성우 장민혁

올라프 크리스토프 - 성우 장민혁 

어떤가요? 한국어 더빙 목소리와

사진이 좀 매칭이 되시나요? 주인공

위주로 성우 알아봤숩니다 ㅠ.ㅠㅋ

 

이어서 OST 정보 알아봐요!ㅎㅎ

 

 

1.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sersion) - 가수 태연
2. 기억의 강 - 가수 조영경
3. 사랑이란 숲에서 길을 잃다 - 가수 정상윤
4. 변치 않는건 - 가수 박지윤, 이장원, 정상윤, 박혜나
5. 어른이 된다는건 - 가수 이장원
6. 순록이 사람보다 낫지 - 가수 정상윤
7. 보여줘 - 가수 박혜나
8. 해야할 일 - 가수 박지윤

여러분 영화끝에 쿠키영상도 있으니 꼭 끝까지

쿠키영상 보시고 나가시구요 ! 

마지막으로 영화대사중에

기억에 남는 한구절 공유드리고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미래가 보이지 않을 때는 지금 해야할 일을 해야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