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

(7)
[오리훈제요리] 알리오올리오 느낌 오리 훈제 파스타 만들기!! 이름이 너무 긴 요리입니다. 오리훈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 이름은 길지만 조리법은 굉장히 간단한 파스타 요리입니다. 다소 생소한 파스타의 토핑 훈제요리지만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감칠맛에 또 드시게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리훈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훈제 오리 파스타 재료 및 조리법 - 파스타 면 2인분 (500원 동전크기 2개 분량) - 훈제오리 - 편마늘(5알 정도) - 파마산 치즈(없으면 패스 가능) - 소금 - 후추 - 물(300ml)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첫번째!! 훈제오리와 편마늘을 달달달 잘 볶아 줍니다. 마늘이 바삭하게 튀겨질때까지 구우면 오리훈제도 같이 꺼내어 주면 됩니다. 두번째!! 볶고 남은 기름은 절대 버리지 마..
철인왕후 후속 드라마 빈센조의 모든것!! 빈센조 송중기 역할은?! 빈센조 인물관계! 빈센조 줄거리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입니다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열혈사제’, ‘김과장’, ‘굿닥터’, ‘신의 퀴즈’ 등 탄탄한 필력과 위트로 절대적 신뢰를 받는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아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껏 받고있는데요! 히트 메이커 제작진의 만남에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풍부한 연기 감정에 얼마나 몰입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빈센조 방영정보 제작 이장수, 장세정 방영시간 토,일 오후 09:00 ~ 방영날짜 2021년 2월 20일 ~ 20..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릴스 없애는 방법은?! 인스타그램 유저라면 최근 갑자기 나도 모르는 버튼이 생겨 이게 뭐지?! 했던 경험이 다들 있으실텐데요! 정확한 명칭은 [릴스] 라고 불리는 버튼입니다! 그럼 릴스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인스타그램 '릴스'는 무엇? 릴스는 편집, 오디오 및 카메라 효과 등 영상 기능을 집약한 서비스 입니다. 인스타그램 유저들은 릴스를 활용하여 텍스트, AR필터 및 오디오 등의 툴로 15~30초 길이의 숏폼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기존에 롱폼 동영상에 치중하고 있었지만, 틱톡, 바이트, 탄지 등 글로벌 IT기업이 10초~1분짜리 짧은 비디오에 집중함에 있어 앱을 개편하여 릴스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없애는 방법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현재로서는 릴스를 나의 앱에서 없애는 ..
2021 설특선 영화 방송국별 한눈에 보기!(#KBS #SBS #MBC #JTBC) 어김없이 고유의 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대부분 영상통화로 인사를 많이 드릴텐데요! 그 부분은 너무나 아쉽지만,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기 위해 아쉬움은 뒤로한 체 개인 방역에 부단히 힘을 써야겠습니다! 아쉬움은 뒤로하고, 올 설날에도 방송국별 특선영화가 편성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이번엔 무엇이 방영되나 다들 궁금해 하실것 같아 한번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아래 참조하시고, 새해복 다시 한번 더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방송국 별 편성표 날짜 방송국 시간 영화 배우 2/11(목) KBS2 21:15 ~ 공조 #유해진 #현빈 SBS 22:10~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MBC 23:20~ 라라랜드 #라이언고슬링 #엠마스톤 JTBC 20:3..
2021년 음원스트리밍 사이트 가격 비교!!(+스포티파이) 멜론(Melon) 국내 최대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멜론(Melon) 이용 금액입니다. 아래의 금액은 정기 구독 결재 기준임을 참조 바랍니다. - 무제한듣기_이벤트 - 100원 (첫달 100원 둘째달 최대 50%할인 이벤트중) - MP3 다운 + 무제한 듣기 - 9,900원 (매월 10곡 다운 가능) - MP3 다운 + 무제한 듣기 - 17,900원 (매월 30곡 다운 가능) - Hi-Fi 스트리밍클럽 - 1,2000원 (무손실 고음질 음원파일(FLAC)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이용권) - 스트리밍클럽 - 7,900원 (기기 제한 없이 무제한 듣기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용권입니다.) - 모바일 스트리밍클럽 - 6,900원 (모바일 기기에서 무제한 듣기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용권입니다. (PC 미지원)) 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게 하는방법!! 코로나덕에 수혜를 보는 업종이 한두군데가 아닌 듯 하다. 그중 최고의 수혜를 보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NETFLIX 입니다.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저희도 NETFLIX 아주 애정하는데요! 그 중 알아두면 좋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는 하나의 계정으로 금액에 따라 4명까지 공유가 가능한데, 프로필을 각각 만들어 각자의 취향대로 영상을 보고 시청중인 프로그램의 기록또한 남길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 부분에서는 누구든지 타인의 프로필 혹은 가족의 프로필에 들어가 무엇을 보느중인지 확인이 가능하기에 개인프라이버시 침해가 되는 부분은 다소 아쉽습니다. 그러하기에 시청기록 삭제 기능은 알아두면 좋은 팁이 되는것이지요! 홈페이지 상단에 프로필 아래화살표를 누..
신림동 백순대가 집으로?!! 미림통통 백순대 솔직 후기!! 서울과 거리가 먼~ 부산에 거주하느라 가끔씩 생각나는 백순대를 먹지 못하여 아쉬울때가 많았는데요! 이제는 이렇게 집에서도 신림동 백순대를 간편하게 맛 볼수있어 정말 행복하네요! 코로나 덕분이라고 해야하는지 .... 미림통통 백순대 미림통통 백순대가 핫하다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왔네요! 순대와 간/곱창이 가지런히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냉장보관을 해야하기에 재료들은 신선해보였습니다! 백순대 밀키트 기본구성 및 요리법입니다. 요리방법은 양념순대와 백순대 2가지 조리법이 앞뒤로 나와있으며, 백순대 요리법을 참조하시어 조리하시면됩니다! 2인분이지만 양이 꽤나 많습니다! 양념이 약국에서 주는 약통에 들어있어서 조금 웃기긴 했지만 먼가 친근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ㅎㅎㅎ 다진 마늘과, 소금 후추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