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

(11)
2021 내집마련의 기회!e보금자리론 대출자격 확인해보기!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장기 고정금리·분할상환 주택담보대출인 ‘보금자리론’의 2월 금리를 동결한다고 공지를 하였는데요! 이에 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u-보금자리론’과 은행 창구에서 신청하는 ‘t-보금자리론’은 대출만기에 따라 연 2.35%(만기 10년)∼2.60%(30년)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전자약정 등 온라인으로 신청해 비용이 절감되는 ‘아낌e-보금자리론’은 0.10%포인트 낮은 연 2.25%(10년)∼2.50%(30년)의 금리가 적용된다고하니, 내집마련의 기회를 보는 분들께는 좋은 소식임에 틀림없네요! 보금자리론이란? 보금자리론은 신규주택구입용도, 전세자금반환 및 기존주택담보대출상환용도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받은 날부터 만기까지 안정적인 고정금리가 적용되어, 향후 금리 변..
경이로운 소문 후속 "타임즈" 인물관계도 몇부작! 경이로운 소문 후소작으로 방영되는 드라마 타임즈 입니다. 경이로운소문의 흥행성적을 그대로 이어받아 다시한번 흥행에 성공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출연진 스케일이 어마어마한만큼 배우들의 연기력 버프받고 푹 빠지게 되지 않을까 ..기대되는군요! 타임즈 내용 및 방영정보 드라마 타임즈는 2015년의 기자 이진우(이서진 분)와 전화로 연결된 2020년의 서정인(이주영 분)이 아버지 서기태 대통령(김영철 분)의 죽음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최고를 꿈꾸며 정치판에 뛰어든 국회의원 김영주(문정희 분)는 대통령의 측근이고, 정유미(임수현 분)는 세상 물정 모르는 인턴 기자의 역할입니다!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제작 이야기 사냥꾼 방영시간 토,일 오후..
2021년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및 보수체계 공무원의 보수체계 보수란 봉급과 그 밖의 각종 수당을 포함한 개념이다. 봉급은 직무의 곤란성과 책임의 정도에 따라 직책별로 지급되는 기본급여 또는 직무의 곤란성과 책임의 정도 및 재직기간 등에 따라 계급별, 호봉별로 지급되는 급여를 말하며, 수당이란 직무여건 및 생활여건 등에 따라 지급되는 부가급여를 말한다. 공무원 봉급제도 ■ 공무원의 봉급체계는 크게 호봉제와 연봉제로 구분되며, 연봉제는 고정급적연봉제, 성과급적연봉제, 직무성과급봉제로 구분된다 ■ 호봉제는 호봉에 따라 봉급(기본급)이 지급되는 제도로서, 공무원의 경우 매년 정기승급을 통하여 호봉이 올라가도록 되어있는 연공급적 성격의 보수체계로 되어있다. 호봉체계에 따른 봉급표는 직종별로 다르게 설정되어 있으며, 봉급외에 각종 수당이 지급된다. 특히, ..
경이로운소문시즌2 확정!! 새로운 출연진은 누구?! 최근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의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이 들려서 정말 좋네요 ㅎㅎ 이미 웹툰으로 미리 접하고 드라마를 봤는데도 몰입감이 정말 좋아서 본방 놓치지않고 시청한 열혈팬으로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줄거리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히어로물입니다. 국수도 팔고 악귀도 잡는 현대판 저승사자라는 수식어가 붙을만큼 독특한 소재와 매회 반전을 거듭하는 사이다 전개로 한국형 히어로물에 목말랐던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는데요! 또한, 시청률 역사를 새로 쓰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최종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평균 11% 최고 11.9%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역대 OCN..
BBQ 자메이카통다리 만들기가 이렇게 쉬울줄이야 ... 오늘은 통다리를 배터지게 뜯고싶어서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를 직접 해보았습니다. 우선 닭을 먼저 구매해야겠지요 ...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통다리는 닭장각으로 많이 불리더라구요! 그래서 검색 후 주문하였습니다. [스토아문] 국내산 냉장 통닭다리 닭장각 2kg 1팩 COUPANG www.coupang.com 준비한 닭은 조물조물 잘 씻은 다음, 칼집을 내주었습니다. 겉에 시즈닝을 뿌려서 속까지 간이 잘 베도록 하기 위해 칼집을 내 주었습니다. 생각보다 큰 통다리들입니다. 살이 토실토실 ... 앞 뒤 뒤집어가며 시즈닝을 잘 발라줍니다. 올리브 오일을 먼저 두른다음 시즈닝을 뿌려주셔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집에 스테이크 시즈닝이 있어 요놈을 사용하였는데 위화감 없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는 바로 조리에..
식당이 내집으로, 기승전골 밀키트 택배로 대창전골 맛 보았습니다! 항상 그렇듯 밀키트는 정말 정말 간편하게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좋은 발명품?! 인것 같습니다! 부산의 맛집 기승전골 대창전골을 집에서 그대로~ 재연 해 낼 수 있다니 말이죠! 기승전골 밀키트 대창전골 주문한 기승전골 밀키트가 도착을 하였습니다! 전골에는 당면이 빠지면안되겠죠?! 넙적 분모자도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조리하기 전에 넘넘 기대가 되더군요! 가격은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2만원 초반대 구매 하였습니다! 정말이지 가격대비 가성비 제품입니다. 구 성품입니다. 신선한 야채들과 대창, 소고기, 순대, 분모자 등 넘 알찬 구성입니다. 대창은 물에 한번 데쳐서 넣으라는 후기가 많아서 저는 그렇게 했습니다. 끓는물에 1분간 데친 후 물기를 뺀 후 투하 하였습니다. 이렇게 조리방법도 간단하게 적혀있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이마트트레이더스쌀국수 추천!! 날씨가 추워도 너무 춥습니다! 그래도 지난주 영하10도를 잘 견뎌보니 이번주는 봄날 같긴합니다만 ...그래도 영하 2도 ~5도는 왔다갔다하네요 ..여긴 부산인데도 추위에 약한지라 넘 춥습니다.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 났고 면발도 함께한다면 좋을 것 같아 선택한 트레이더스 쌀국수!!이마트 트레이더스쌀국수 단돈 15,980원에 대용량 쌀국수를 맛볼 수 있다니 정말 갓성비 식품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넉넉한 야채와, 소고기, 그리고 아삭한 숙주와 쫄깃한 면.. 찐~한 육수.. 이미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야하는 제품리스트에 포함이 되어있는 식품이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번에 처음 맛을 보았답니다. 소금이랑 대파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네요ㅎㅎㅎ얼른 조리해봅시당!! 처음 뚜껑을 열때 좀 당황할 수 있는데 가운데 ..
굽네 갈비천왕 단돈 천원으로 먹은 후기!! 다소, 어그로성 타이틀인가요?! 오늘은 단돈 천원만 지불하고 굽네 갈비천왕을 먹었습니다. 어떻게 먹었냐구요?! 실은..."고추바사삭 치킨"기프티콘을 선물받았는데 아이들과 같이 먹기위해 천원만 추가하여 메뉴를 갈비천왕으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처음 먹어본 갈비천왕이었습니다. 주로 튀긴것을 좋아하느지라 굽네는 잘 먹어보지 못하였는데, 지인덕에 새로운 맛에 눈을뜨게되어 좋은 시간이었네요!굽네치킨갈비천왕 담백하게 구운 치킨에 양념갈비 소스를 골고루 잘 묻혀 달콤매콤 아주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약간 매운감도 있었지만, 5살 7살 저희 아이들은 스읍~스읍~하면서 아주 잘먹더군요! 어른입맛에는 물론 전~~혀 문제안되는 맵기입니다. 오히려 매콤한 맛이 더 입맛을 돋군다고해야할까요! ㅎ 치킨은 배달하게되면 배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