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

(6)
푸드렐라 석쇠닭갈비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아이들 밥 반찬뿐만아니라 어른들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물건을 발견한 것 같아 기쁜마음에 포스팅을 합니다. 2020년 마지막 날 포스팅은 요놈으로 픽 되었네요! 윤기 잘잘 부드러운 닭갈비한번 보시죠! 푸드렐라석쇠 닭갈비 6 덩어리가 들어있습니다. 큰 덩어리라서 아이들이 먹을때는 가위로 잘라줘여야 할 크기 입니다. 달콤 짭잘 간장베이스의 닭갈비입니다!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모두 가능하지만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하였습니다. 제일 간편하고, 쫄깃하게 조리될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조리되기 전 비록 볼품 없어 보이지만 조리 후 영롱하게 변신을 합니다. 국내산 닭다리살을 이용하고 닭고기함유량이 91프로 입니다 ㅎㅎ 총 용량은 300g입니다. 10분 조리 후 뒤집은 모습입니다! 5분 더 조..
미스터앤미세스 방향제 솔직 사용 후기 !!MRMRS 미스터앤미세스 니키 차량 방향제는 워낙 유명하여 많이들 알고계시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사용을 해보았답니다. 향이 강하다는 말에 2개씩 꼽으면 머리가 아플까 고민하다 하나씩 사서 각각 설치해주었답니다. 향의 종류부터 가격까지 한번 알아보시죠! 미스터앤미세스 니키 차량 방향제 우선 저는 여러 종류중에 메탈핑크와 메탈실버 각 1개씩 주문을 하였습니다. 메탈실버는 은은한 바이올렛의 향이나고 제 취향에 딱 맞더라구요! 쉬원하면서 진한 향! 그리고 메탈핑크는 꽃 향이 그윽하게 많이 맡아본 향입니다 아이들은 메탈핑크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색상도 그렇고 향도 그렇고 아이들이 자주 타는 차에는 메탈핑크를 부착했습니다. 조립은 아주 간단합니다. 제포장을 뜯은 후 펼쳐주면 설명서와, 방향제 부분, 그리고 메탈 부분으로 나뉘..
스노우라인 프라임 디럭스 입문용 텐트와 함께한 가족 캠핑 후기 !! 2020년 가족들과 캠핑을 본격적으로 하기위해 구매하였던 스노우라인 프라임 디럭스! 나름 입문용 텐트로는 평이 아주 좋은 텐트이기에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 4인가족 기준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프라임 디럭스 였습니다. 우선 스노우라인 프라임디락스 스펙부터 한번 보시죠! 스노우 라인 프라임 디럭스 4인가족 누워도 충분한 이너텐트 공간과 성인이 일어섰을때 천정에 머리가 닿일 걱정이 없는 넉넉한 사이즈 입니다. 전실또한 아주 넉넉하여 물건을 배치하여도 공간이 아주 넉넉합니다. 이 모든것이 작은 가방에 쏙 들어갑니다! 무게는 약 20kg정도 나가는 편이니 차에 싣고 내릴때에는 꼭 힘좋은분이 하시길 ...ㅎㅎ 전면 개방 사진입니다. 뒷쪽 부분이 이너텐트 자리이고 여름에는 이렇게만 설치하고 내부에 이너텐트 없이 사용..
데이홈 벽트리로 크리스마스 준비끝 언제 이렇게 시간이 흘러 12월이 되었는지 정말 놀랍네요... 더군다나 크리스마스까지 얼마 남지 않아 부랴부랴 벽트리를 구매하여 아이들과 함께 꾸미고 편지도 쓰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전에는 모형 트리를 구매하여 트리 위 꾸미고 하였는데 부피가 커서 막상 시즌아웃되면 짐으로 전락해버리는 ... 불편함에 이번 크리스마스는 데이홈 벽트리를 구매하여 꾸며보았네요! 데이홈 벽트리 언박싱 후 가장 먼저 한것은 함께 온 도안을 펼치고 이녀석을 어떻게 붙힐지 고민하는거였습니다;; 발코니가 있으면 유리 뒤로 가서 붙이면되는데 그렇지 못하면 어찌해야지 하다 설명서 제대로 안읽고 저는 구멍을 다 파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여려분들은 구멍 파내지말고 종이의 점선대로 접은 다음 표시된 부분에 뽁뽁이를 잘 붙히시고..
사세버팔로윙 사세버팔로스틱 오븐 조리 후기! 오늘의 간식! 요리라고 하기에는 다소 부끄럽지만, 오랜만에 주방에 들어선 하루였습니다. 버팔로윙과 스틱이 급 땡겨서 냉동실에 소중히 모시고잇던 사세 버팔로 윙/스틱을 꺼내어 오븐에 조리해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한 조리법으로 극강의 가성비를 내는 사세_버팔로 윙/스틱 함께 보시죠! [SASE]버팔로 윙/스틱 냉동된 윙 과 스틱 비주얼입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다들 아실꺼에요 ㅎㅎ 유튜브에서도 많이들 리뷰하고 맥주안주로 그렇게 추천을 해서 ...ㅎㅎ 사세 버팔로윙/스틱 영상은 조회수가 기본 몇 십만은 찍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그만큰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먼저 해동을 시켜주었습니다. 특별하 조치를 한것은 아니고 오븐 트레이 위 불세워 꺼내어 두었습니다. 그냥 오븐에 넣고 고 돌려도 되지만 ... 조금 해동..
맛있게 매운 불로만 숯불 바베큐 치킨 솔직 후기 !!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리뷰를 해볼까 하네요! 치킨을 늘 먹던것만 먹다보니 새로운 브랜드와 메뉴에 도전하기 꺼려지는 것은 사실이네요. 사실 그렇게 도전하는것을 좋아하지 않기에 ...ㅋㅋ 그래도 한번 고향집 간 김에 먹어본 숯불 바베큐 치킨입니다! 불로만 숯불 바베큐 불로만 숯불 바베큐 메뉴 메뉴가 얼마나 많은지 숯불 바베큐 메뉴만 이정도 됩니다. 쉽게 선택하기 힘들때에는 가장 BSET 메뉴를 먹는것이 현명한 선택인거 아시죠? 저는 기본 숯불바베큐와 라면사리 추가!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일반 종이 박스에 오는것과 달리 플라스틱 용기에 진공 포장?! 이 되어 깔끔하게 배달되는 모습입니다. 소스의 맛은 단맵단맵 정말 맛있는 매운맛이에요! 맵기조절 당연 가능하구요! 그 소스에 면을 추가하면 이렇게 숯불치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