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

(6)
부산 코로나 72시간 거리두기 3단계 유지 이유!! 부산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11월 마지막주 굉장히 빠르게 늘어남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니나다를까, 입원할 병상이 포화상태에 이르자 대구시에 병상 협조를 요청까지 한 상황 … 어제까지만 해도 28일 21명 29일 51명이 확진되며, 누적확진자가 800여명이 넘어선 상태라고 합니다 .. 23일부터 초연음악실 확진자는 117명이고 ... 아직까지 최초 감염자가 누군지 파악이 안되는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에, 부산 지역 코로나 19 사태가 심각한 수준에 이르면서 부산시가 12월 3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수준의 조치를 취한다고 오늘 발표를 하였습니다.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30일 오전 부산시청에서 '부산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호소문'을 발표했는데요,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코로나19에 대한 지자체의 공식 대응..
동계캠핑 파세코캠프25s를 추천하는 이유/최저가 구매 방법!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입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자 캠핑을 시작하였는데 안그래도 서투른데 캠핑하다 감기까지 걸리면 안되기에 고민고민 끝에 파세코25s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동계시즌 팬히터 또는 난로는 정말 필수 아이템인데요! 요즘은 성능과 감성 두가지 모두 만족하는 제품들이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가 현재는 모두 품절이되버리거나, 아주 가격이 뻥튀기 되어 팔리고있는 현실입니다.파세코 25s 새제품 최저가 구매방법 ↑↑↑↑↑↑↑↑↑↑↑↑링크 바로가기 사진 클릭(쿠팡 파트너스 연동 아님)주문한지 일주일정도만에 받아본 파세코 25s 입니다.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 판매가 되고 있더군요! 그래서 저는 여기저기 눈팅을 한 결과, 품절이지만 298,000원에 판매..
240억 대작 승리호 넷플릭스 개봉이유와 승리호 원작웹툰 알아보기. 영화 승리호는 665만명의 관객을 모은 늑대소년(2012)의 조성희 감독이 연출하고 송중기·김태리가 주연을 맡은 한국 최초의 우주 배경 에스에프 영화입니다. 2092년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뒤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 입니다. 조성희 감독이 연출한 사이언스 픽션(SF) 영화 늑대소년, 탐정홍길동에 이은 조성희 감독의 세번째 상업영화인데요! 예전부터 SF 불모지하는 비판을 받아 온 국내 영화계에서, 한국영화 최초로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블록버스터를 야심차게 표방하며 크랭크인 하였습니다. 영화와 내용을 공유하는 웹툰이 5월27일 다음 웹툰과 카카오 페이지에서 공개가 되었는데요! 다만 영화가 계속 연기되는 바람에..
퀸스갬빗 간략 줄거리(스포x), 실화를 바탕으로 ?! 체스를 몰라도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 [The Queen's Gambit] 별 기대하지 않고 무심코 플레이했다가 멈출수 없어 밤새 보며 이틀만에 정주행 해버린 넷플릭스 원작 드라마 퀸스 갬빗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0월23일에 시즌1이 방영되었고 아직 한달이 체 되지 않았지만 높은평점과 입소문을 타면서 삽시간에 순위를 반등해버린 드라마 입니다. 퀸스 갬빗은 "월터 테비스"의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서 실존하는 인물을 바탕으로 제작된 내용은 아닙니다. 하지만, 체스판을 묘사한 대다수의 영화나 텔레비전 쇼와는 달리 이 시리즈에는 체스판이 정확하게 세팅되어 있고 체스 게임과 포지션들 역시 꽤나 현실적임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내셔널 마스터 브루스 판돌피니와 그랜드마스터 가리카스파로프가 이 시리즈의 컨설턴트를 했기 때문이다. 이 시리즈의 주연인 안야 테일러조이는 체스에 대해 잘..
2020 지라프 구이바다L 제품 특징 알아보기! 캠핑장비를 하나씩 마추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동계캠핑이다보니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 중 오늘은 요즘 정말 구하기 힘든 줄스고, 예약하고 난리부르스해야 받을 수있는 지라프 구이바다 시그니쳐 가스 비비큐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정가를 주고 구매하려면 할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새 제품을 받기위해서는 발품을 좀 팔아야했네요! 지라프 구이바다 시그니쳐 가스 비비큐L 누가봐도 지라프 구이바다 시그니쳐 가스 비비큐L 이라고 잘 적혀있는 박스이네요! 간혹 이런 박스를 보면 누가 가져가지 않을까 ..노심초사 ...ㅎㅎㅎ 박스를 하나 더 입히는건 낭비이기에 이해는 하지만 구매자 입장에선 조금 불안한맘은 감출 수 없네요 ㅋㅋ 언박싱을 바로 해보았습니다. 구성으로는 찜기망, 전골팬 뚜껑 ..
캠핑용 밀키트?! 땅스부대찌개 솔직후기!! 요즘 초간단으로 요리를 해먹을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음식점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땅스 부대찌개 먼저 메뉴는 이렇게 총 7가지로 크게 나뉘어 집니다. 기호에 맞게 선택하셔서 드시면 되고요! 맵기조절도 가능했습니다. 보통맛/매운맛 이렇게 구분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맵찔이라서 바로 보통맛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기호에 맞게 사이드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옹심이 추가, 라면사리 추가, 당면사리 추가하였네요! 집에 만두가 있어서 옹심이는 뺄려고 하였으나, 또 그 쫄깃함을 놓치지 않기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3인분에 9,900원 + 사이드 알파 해도 11,000원 지불하였네요! 정말 가성비 최고입니다. 저희는 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