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

(7)
교촌 레허반반순살 맵단 매력에 빠질수 밖에 없는이유! 교촌 순살 치킨은 처음 주문해서 먹어 보는것 같네요! 아이들이 뼈있는 치킨을 먹기 힘들어해서 고민하다가, 교촌에도 순살이 있어서 메뉴를 고심하던 끝에 레허순살반반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교촌치킨 [레허반반순살치킨] 교촌치킨에는 반반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요! 교촌반반스틱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촐반반순살 교촌반반오리지날 교촌반반콤보 정말루 다양한요! 가격도 오우 ... 저기에 배달비 추가까지! 그래도 아이들이 먹고싶어했기에 망설임 없이 주문하였습니다. 짜잔!! 허니콤보보다 작은 박스에 요렇게 반반 나뉘어져 배달이 왔습니다. 레드순살은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한 레드소스로 조리돼 깔끔한 매운 맛 허니순살에는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한 허니소스의 단짠(단맛과 짭조름한 맛의 조합) 꿀 조합이네요! 조각조각 큼지막..
맘스터치 싱글 내슈빌콤보 (내슈빌핫치킨버거+내슈빌 핫 통다리) 이제서야 접해 본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 핫 치킨 버버과 내슈빌 핫 통다리!! 제가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맘스터치 내슈빌 싱글세트 먼저, 지금 내슈빌 메뉴 관련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이다보니 홍보차원에서 이벤트도 과감하게 하고있는군요! 비주얼이 아주 그냥! 맘스터치는 항상 실망시키 않는 비주얼의 제품을 출시하는군요! 과연, bbq의 자메이카 통다리를 잡을 수 있을까요?! 기대가 됩니다.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싱글세트 9,800원 예전에 혼닭세트 먹을때 만큼이나 구성이 푸짐하네요! cellove.tistory.com/149?category=917041 맘스터치 혼닭세트 [싸이버거+치파오+콜라] 오늘은 오랜만에 맘스터치를 먹었네요! 예전에는 참 많이 먹었는데 치킨을..
대구 네이처파크 할로윈 페스티벌<호박마녀의초대> 지난 주말 가족들과 근교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부산에서 1시간 30분정도?! 대구에 위치한 네이처파크에 다녀왔습니다. 네이처 파크 할로윈 페스티벌 인터넷으로 미리 표를 구매하여 온라인 발권전용 기계앞에서 발권한 표를 출력하였습니다. 그럼 영수증 같이 뭐가 쭈욱 나오더라구요! 그 표를 검표원에게 주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입장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하고, 미리 입장하고 없더라구요! 시간 칼같이 지킨다음 검표 시작! 9시40분쯤 네이처 파크 도착하였고 무리없이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줄도 많이 길지 않아서 오랜 기다림 없이 바로 입장하였네요! 주변을 둘러보아도 오픈 시간에는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아 아주 구경하기 딱 좋네요! 입장을 하고 검표원께서 나누어 주는 게임 코인도 받고, 잘 정리된 코스대로 구경을..
JTBC 드라마 '18어게인' 원작?! 넷플릭스는?! 모범형사 후속으로 2020년 9월 21일부터 방영되는 JTBC 월화 드라마 18어게인! 같은 이름의 미국 드라마 영화인 2009년작 17 어게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요즘 드라마 볼것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재미있게 보고 있는 JTBC 새 드라마 입니다.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방영정보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제작 JTBC studios 방영시간 월요일, 화요일 오후 09:30 방영날짜 2020년 9월 21일 ~ 2021년 11월 10일 방송채널 JTBC 연출 하병훈 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 출연자 김하늘, 윤상형, 이도현 外 기획의도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다시 태어나면 지금의 남편과 결혼하지 않겠다.’ 답한 응답자는 80% 화려한 싱글로 살거나, 멋진 이성과의 ..
1초에 한통씩?!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솔직 후기 !! 요즘 건강을 챙기느라 이것저것 챙겨먹고있습니다. 그 중에 꾸준히 먹고있는 제품입니다! 그것은 바로 !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 약 2달전 유산균을 좀 챙겨 먹어야겠다 하고 와이프와 검색하여 결정하게 된 제품! 함께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은 제품을 찾다가 딱 저희에게 맞는 제품이다 생각하여 지금까지 꾸준하게 섭취해온 결과!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단기간 어떠한 효과를 보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없지만, 화장실 생활이 아주 개선되었고 소화불량이 있었는데 개선이 되었음을 몸소 느끼고 있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고 몸소 느끼는 것 들이니 유산균을 먹으면 무조건 화장실을 잘가고 소화가 잘된다라는 의미는 아니니 오해는 말아주시구요!ㅎㅎ 종류는 이렇게 다양합니다. 저희 아이들은 키즈 유산균 민트색! 저와 아내는 골드..
[카카오톡 선물] 개성인삼농협 "넌 나의 허니 홍삼스틱" 얼마전 지인으로 부터 받은 선물! 허니 홍삼스틱 입니다! 여러종류의 홍삼스틱을 보았지만 이렇게 귀여운 포장지는 처음 보네요! 카카오톡 건강 선물 허니 홍삼스틱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톡이하나 왔습니다. 실은 생일을 맞이해 축하한다며 축한 인사와 허니 홍삼스틱을 보내준것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한 선물이었지요! 추석이 지나서 배송되어온 허니 홍삼스틱! 포장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기프티콘 사진과 똑같이 포장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언박싱을 해보니 이렇게 2개의 박스로 나뉘어 담겨있엇고 15포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러블리한 박스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개별 포장지! 각 스틱마다 사랑의 문구 응원의 문구가 모두 다르게 적혀있네요!ㅋㅋ "하루가다갔네 ♥ 니생각하다" 이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궁금해서 상품에대해 ..
[부산 명지 맛집] 행복가 닭보쌈 !! 닭의 변신은 무죄!! 오늘은 처음 먹어본 음식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닭 요리인데요! 닭하면, 백숙, 치킨을 떠올리기 쉬운데 오늘의 요리는 닭보쌈 입니다! 부산 명지 닭보쌈 [행복가닭보쌈] 위치는 부산 명지오션시티내에 있습니다. 내부에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저는 배달로 ~!! 메뉴는 닭보쌈과 돼지보쌈 찜닭 다양합니다! 그중에 저희는 닭보쌈 大를 주문하였습니다! 각종 야채와 소스 그리고 이것저것 푸짐하게 배달이 되었습니다! 닭보쌈과 곁들여 먹으면 그 풍미가 배가되는 밑 반찬들입니다. 정갈하고 푸짐하게 잘 포장되어 왔네요! 특히 오른쪽 명이나물같은? 저놈이 정말이지 입안 가득 풍미를 돋구는대 큰 역할을 하더라구요! 야채도 푸짐하게 달라고 주문하였더니 상추 아주 넉넉하게! 그리고 샐러드도 넉넉넉하게 주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