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씨 심리테스트,

사이코패스테스트 심리테스트 완전 깜놀!!

반응형

 

내가 과연 싸이코패스겠어?! 라고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지금 당장 테스트해보세요! 주변에 싸이코패스가 없다면 내가 싸이코패스 일 확률이 높다네요..ㅋㅋㅋㅋㅋㅋ

 

재미삼아 해보는 싸이코패스 지금 시작합니다.

 

유의사항

본 테스트 문답은 캐나다 범죄심리학자 로버트헤어박사가 제시한 사이코패스 판정 도구를 기반으로 하여 작성되었습니다. 해당 검사는 총 25문항이 나옵니다. 각 문항마다 평소에 편하고 습관적으로 하는 것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억지로 좋은 답을 체크하시면 안되고 평소 본인의 모습을 그대로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심리테스트는 재미와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만 공유됩니다. 
너무 심각해지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싸이코패스 테스트하러 가기 클릭!!◀◀◀

반응형